[300 Follower 이벤트] @breath의 300팔로워 이벤트!!

in #kr3 years ago (edited)

[breath의 300팔로워 이벤트]


P20171220_160824000_16229F94-C7BE-4B66-BCA5-F9715B231727.png
( @mina-kim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breath 입니다!

제가 팔로워 수를 확인해보니

Screenshot_20180124-163005.jpg

300명이 넘었어요!!!😮😮

그래서 이벤트를 해보려 합니다.😀😀

이것저것 하기에 시간이 부족하고 또 귀찮으신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이 들어서 간단한 이벤트를 해보려 합니다!


<상품>

1등 : 5 SBD

2등 : 3 SBD

3등 : 2 SBD


  • 이벤트 참여방법

1. 보팅을 한다

2. 리스팀을 한다

3. 끝


  • 추첨은 @jungs 님이 개발하신 보팅 주사위2 를 이용하겠습니다!!
  • 숫자가 가장 높으신 분이 1등, 그다음 높으신 분이 2등 그리고 가장 낮으신 분이 3등입니다!!

  • 발표는 31일(다음주 수)에 하겠습니다!


그럼, 행운을 빕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Loading...

300팔우 축하드려요!!
참여완료 했습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00팔로 축하드려요!!!1

리스팀 완료 했고 참여합니다 보팅은 파워 채워지면 할께요 0.01이 안돼서..ㅠ

넵 추운데 건강 유의하세요!!

추카추카 스팀잇으로 날아가주세요 훨훨^^~

넵 ^^ 감사합니다!!

300팔로우 축하드려요~♡
팔로우+리스팀+보팅 완료입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우 넘넘 300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좋으시겠어여 ㅠㅠ 전 20명인데

이벤트 기회대서 참여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금방 300팔로워가 되실 수 있으실거에요!!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저도 이벤트에 살짝쿵 참여해봅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날씨도 추운데 건강유의하세요!!

이벤 참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더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와우!! 저에게는 꿈의 숫자 300~~
참여완료 :) 하였습니다!!! 리스팀도 완료 보팅도 완료완료!!

꿈이 현실이 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

감사합니다!😀😀

팔로우 300!!!축하드립니다 ㅎㅎ 참여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하루되세요 !! ; )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참여 완료!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날씨도 추운데 건강유의하세요!

축하드려요! 전 아직 갈 실이 머네요 ㅠㅠ

아니에요! 금방 300팔로워 되실 수 있습니다!!

참여완료 했습니다!! Follow 까지!!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보팅을 한다! 리스팀을 한돠!!

감사합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ㅎㅎ
정스님의 주사위는 0.0101이상부터 작동해서
최소sp 400쯤?이상은 있어야할거에요 ㅠ.ㅠ
뉴비들은 그림의 떡이군요!

그렇군요 ㅠㅠ 다음부터는 뉴비들도 많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하겠습니다!

뉴비들을 생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300팔로워 축하드리구요, 400,500승승장구 하시기 바랍니다.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와 벌써 300이라니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00팔로워 축하합니다. 즐거운 자리에 당연 참가합니다.
팔로우+보팅+리스팀으로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날씨도 추운데 건강 유의하세요!!😀😀

팔로우 300!!!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날씨도 추운데 건강하세요!!

팔로우 300 축하드립니다 ㅎㅎ 앞으로도 잘되시길 바랍니다ㅎㅎ

이벤트참여해요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00 팔로워 축하드려요^^
저는 그저 응원만 하고 갈께요 ^^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바래욧!!

넵 lanaboe님도 승승장구 하세요!!

와이벤트참여하고 팔로우하고갑니당😁

참여감사합니다! 팔로우도요!

300 팔로워 축하드려요 ~~
곧 400 500팔로워도 되시겠군요 :D
저도 참여하고 갑니다.

그러면 좋겠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300팔로우 ~앞으로도 승승 장구하세요!!

넵 pbg님도요!!😀😀

참여했습니다.
팔로워 300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합니다ㅎㅎ
300팔로워 정말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커가시길 바랄게요ㅎ

넵 감사합니다!

멍멍집사 입니다^^
300 팔로워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ㅎㅎ
참여합니다~!!
저도 지금 200팔로워 이벤트 중 입니다~ 참여하셧으면 좋겟네요~ㅎㅎ
https://steemit.com/kr/@daniel0511/200

감사합니다!

보팅 리스팀 다 했습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려요^^7

감사합니다!

3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여기팔로워 한명추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보팅하고 참여합니다^^

참여감사합니다!

우와 300팔로워라니 ! 축하드려요! ㅎㅎㅎ 참여하실 분들이 많아 저는 슬쩍 빠지지만 응원하는 마음 던지고 갑니닷

응원 감사합니다! 요즘 날씨가 쌀쌀한데 건강하세요

300팔로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오옷~ 300명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경제학 좋아하는 고1이라니 반갑습니다~
저두 한국나이론 고3이지만 싱가폴에서 경영 경제학 배우고 있어요!
그나저나 이벤트도 하시고 대단하십니다.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자주 들를게요^^

300팔로워 축하드리며 참여합니다!
리스팀, 보팅 완료! ㅎㅎ

감사합니다! ^^

300팔로워축하드려요.
이벤트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리고
많은 보팅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참여했습니다 :-)
3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가즈앗!!

감사합니다! 가즈앗!!

팔로워 300명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

우왕+_+
꼭꼭 당첨이 되기를 바라며!!
300팔로우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꼭 당첨되시길!

ㅎㅎ 팔로우 300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팔로우하고 갑니당~~!!

넵 열심히 활동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틀된 뉴비인데 리스팀 오늘 처음 해보네요 ㅋㅋ
이벤트 참가와 동시에 한가지 또 배우고 갑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겨울소리 대박!

인정합니다! 역시 대장님!

300팔로워 너무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합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300팔로우 축하드려요 :)
팔로우랑 보팅 리스팅 다 했습니당 ㅎㅎ 참여할게요!!
많은 소통해요!! ^^

넵 감사합니다!^^

팔로워 300이라니 부럽습니다 ㅠㅠ
축하드리고 이벤트 참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오옷ㅎ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요! 저도 갈길이 멀군요!
리스팀도했어용!

감사합니다!^^

전 언제 300 팔로워 찍죠...?ㅎㅎㅎㅎ
지금 그냥 이런 저런 얘기하는 창구가 생겨서 즐겁지만요~!
저도 참여하고 갑니다~
축하드려요~! 저도 홧팅하겠습니다!

축하 감사드립니다! 금방금방 300팔로워가 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 참가해요!

참여 감사합니다!

당첨 기원 합니다!

리스팀, 보팅, 팔로우 완료. 이벤트 감사합니다. 참여됬나요?

0.011이상 보팅되셨으면 참여되신겁니다!

2일 된 저로서는 너무 큰벽같에여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400 500명 천명까지 모았으면 좋겠어여

감사합니다! simyonghyeon님도 빨리빨리 팔로워가 늘어나시길!!

축하드립니다!! 저도 언제쯤 ㅎㅎ 그런날이 올지 ㅠㅠ 팔로우 하고 자주 들릴게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참여합니당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올리시는 포스팅 인상 깊게 보고 있습니다. 오늘도 따듯하고 미세없는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부럽네요.. 전언제 쯤 될지 ㅎㅎ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참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우왕 300팔로우 짱짱맨 축하드려여 ;)
이벤트 참여하구 갑니닷~

참여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참여했습니다 ! 행운이 나에게 오기를 !!
300명 축하드립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언제나 화이팅!
저도 참여 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우와 삼백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여기도 팔로워 한명 추가요 :D
너무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 콕 신청하구 가요 ! 헤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00팔로우 축하드려요~!
저도 참여 완료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참여할게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00팔로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해봅니당..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300팔로우 축하드려요 저도 언젠가는 300팔로우 되겠지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참여 완료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우와 300팔로라니! 3일차 뉴비에겐 머나먼 이야기같습니다 ㅠㅠ 영향력없는 보팅이지만 팔로 리스팀 보팅하구갑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우왕!! 오늘 가입한 뉴비입니다!! ㅎㅎ 300팔로우라니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벤트 참여할게용!!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1.21
TRX 0.16
JST 0.173
BTC 61473.35
ETH 2421.28
BNB 530.96
SBD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