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리뷰] 향수 - 연쇄살인마가 신이 되는 영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브레인입니다.

오늘은 제가 보았던, 영화를 주제로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평소 저는 밖에 나가는것도 좋아하지만
가금씩은 이렇게 집에서서 영화나 드라마를 즐겨보는데요.

뭘, 볼까? 고민을 하다가 "향수"라는 영화가 있어
본김에 리뷰로 작성할까 합니다.


향수.jpg

1.jpg


영화배우 '벤 위쇼'가 연기한 '장 밥티스트 그르누이'의 탄생.

천재적인 후각을 가지고 태어난 그르누이는 늘 냄새,
즉 향기를 갈망하고, 본능적으로 이끌립니다.


2.jpg


매혹적인 사람의 체취를 소유하고 싶은 욕망에
살인을 저지르기 시작하는 그르누이


3.jpg

사람의 체취를 향수로 만들기 위해 그르누이는 파리의 한물간
조향사 '주세페 발디니(더스틴 호프만)'의 밑으로 들어가
천재적인 재능을 발휘합니다.



4.jpg


주세페의 기술로는 사람의 체취를 향수로 만들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향수로 유명한 도시인 그라스로 떠나는 그르누이.


10.jpg

그라스에서 인간의 체취를 향수로 담아낼 수 있게 되면서
그르누이는 계속적으로 살인을 저지릅니다.

결국 그의 범행은 발각되고 살인범으로서 처형될 위기에 처하지만
살인으로서 만든 궁극의 향수를 통해 그 자리에서 벗어납니다.


5050.gif


자신의 처형식을 보러온 모든 사람들을 단숨에
매혹시켜버리는 살인으로 만들어진 궁극의 향수의 위력.


1515.jpg


태어나자마자 버림받고 늘 억압받았던 삶을 살아왔던
그르누이는 언제나 최고의 향수에 대해 집착했지만
뒤늦게 깨달아 버립니다.

그것은 단지 모두가 알아봐 주길 원했던 것이 아닌
단지 인간으로서 사랑받고 싶고, 사랑을 원했던 것이죠.


50505050505.jpg

궁극의 향수를 자신에게전부 부어버리는 그의
마지막 선택이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자신이 원했던 것은 향수가 아닌 사랑이었다는 것을
뒤늦게 깨달아 버린 그르누이를 연기한 '벤 위쇼'의
신들린 연기와 전체적으로, 섬세한 연출이 좋은 영화였습니다.

'장 밥티스트 그르누이'의 슬프도록 처절한 삶에 대한 몸부림 때문인지
영화가 끝나고도 잔잔하게 여운이 남는영화 "향수" 리뷰였습니다.

follow 환영입니다.

Sort:  

저도 예전에 봤던 기억이 나네요~
독특한 소재로 저는 보면서 살짝 오싹했던 부분도 있었던것 같아요
리뷰 너무 잘 봤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용^^

감사합니다.. 토요일인데 좋은시간 대셨으면 해요..

우오 글만봐도 흥미로운데요??
시간내서 한번 봐야겠어요!

소셜로 먼저 나왔고, 흥미로운 영화입니다.
시간나실때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정말 흥미로운 소재로 만든 영화네요! @pandafam 님꼐서 말씀하신것처럼 소설도 있다고 하니, 영화도 보고 소설도 읽어보고 싶네요! 좋은영화 리뷰 감사합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넹넹 > < 잘 지내봐용!!

꽤 재미있게 본 영화입니다.... 마지막 장면은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더군요.... 그렇게 힘들게 완성한 향수를 그렇게..... 마지막 장면의 여운이 남는 영화였습니다

저도 마지막은 여운이 남았네여... 깨달은게 아닐까요?

포스팅 잘 봤어요~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구경갈게여..

저는 알지 못했던 영화
저도 한번 감상해봐야겟어요!

향수에 관한 영화이니,, 기회댈때 ,, 보세용 !! 꽤 흥미롭고 괜찮습니다.

아직도 향수 못봤는데..ㅎㅎ 순간 오타나서 향수를 형수라고 쓸 뻔 했어요......

ㅋㅋ 그럴 수 있죠...

지난 영화지만 흥미로운 영화이니 시간나실때 한번 보세용..

향수... 소설로 먼저 읽고 엄청 감명받아 영화로 나오자마자 봤던 기억이 있네요. 진짜 장 밥티스트의 기묘한 인생 속에서 사람이 느끼는 삶에 대한 고독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거 같아요 :)

네 맞습니다.. 소재로 표현했는뎅,, 인상깊게 봤습니다.

오오 평소에 향수는 좋아하는데 ㅎㅎ
특이한 내용의 영화네요~ 나중에 한번 보고싶네요~

오싹한 부분도 있지만 내용을 보면 흥미롭고 재밌습니다 ㅎㅎ

고등학생때 친구들이랑 심야영화로 봤던기억이나는데
이상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영화라고 생각했는데

어른이되어 글로 향수를다시 접하니 또 다른느낌이네요٩( ᐛ )و

저도 가끔 다시보면 또 다른느낌을 받더라구용..
좋은시간 보내세요 오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