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핫플레이스 '부야스곱창'

in #kr6 years ago


100.png


유명한 맛집이 대구에도 오픈!

대구 맛집 베스트 부야스곱창으로 바로
자리 잡은 곱창 맛있는 곳
다들 아시겠지만 추천해드릴게요~


200.png


미리 시간 확인해보고 다녀오면 좋을거 같아요
회식이나 모임장소로 많이 들리는 곳이고
분위기 좋고 가성비 좋은 곳으로 강추!


300.png


대구 맛집 추천 받은 부야스곱창의 내부가
깔끔했어요

인테리어가 빈티지한 카페 느낌이 나더라구요
테이블 간격도 넓고 청결~



400.png


화장실도 구분되어 있고 깔끔했어요
음식점을 가면 보통 화장실이
지저분한 곳이 많은데
여기는 괜찮더라구요



500.png


대구 맛집 베스트 부야스곱창에서
새로운 메뉴가 나와서 메뉴판도 바뀌었더라구요
취향게 맞게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라서 단체로 들려도 문제 없어거 같아요



600.png


셀프바가 한쪽에 깔끔하게 비치되어
있어서 곱창 먹으면서 필요한 반찬들을
가져가서 먹으면 된답니다~



700.png


대구 맛집 베스트
한판 메뉴를 주문했어요
곱창과 어묵꼬치가 나오고 사리를 선택해서
곱창과 같이 먹을 수 있답니다~



800.png
900.png


대구 맛집 추천받을 때
계란찜도 그렇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고소하면서 간이 딱 맞는게
완전 맛있음!!



1000.png


어묵꼬치도 같이 나오는데
어묵도 맛있고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해서
술 한잔 하면서 먹기에 짱!!



1200.png


대구 맛집 추천받을 때 꼭 먹어봐야할
메뉴들을 골라서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곱창은 잡내없이 깔끔하면서 매콤하고
콘치즈를 추가해서 먹었더니 고소함까지



1300.png


맛있는 음식은 역시 쌈을 싸서

먹어야 제 맛!

어떻게 먹어도 맛있어서 곱창 좋아하는
분들이나 분위기 좋은 곳에서 술 한잔
하고 싶은 분들은 대구 맛집 베스트
부야스곱창에서 즐기면
좋을것 같아요
^^


● 위치 ●

주소: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6길 8-7

전화: 053-425-1414

90000000000.png

Sort:  

캬~!! 쏘주 생각이 절로 나는 곱창과 오뎅의 환상 콜라보레이션이네요 ㅎㅎ
넘쳐 흐르는 계란찜이 옵션이라는건 안 비밀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6길 8-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대구 가서 막창, 곱창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마지막 쌈은 진짜 먹고 싶은 자태를 ㅎㅎ

오... 맛나 보여요.... 대구가면 먹어봐야 할려나..... 배도 고파오고요.. ㅠㅠ

되게 독특한 조합이네요??😲

한냄비에 오뎅에 곱창이라니...

역시 유행의 시작인 대구답네요!!!

곱창에 한잔 하면서 어묵국물까지 딱이네요. 화장실 별로면 정말 별로라는...곱창 맛있겠어요~맛집이라니 ㅠ

대구는 곱창 막창의 원조 아닌가요? 남다르군요 ㅎㅎ 올 여름에 대구 갈건데 식당 이름 적어놨습니다. ㅎㅎ

와.. 계란찜이 화산폭발이네요!! 감탄하고 갑니다.. 곱창도 Good!! ^.^

역시 곱창은 대구 인가요 ㅎ
맛있게 보여서 힘든 포스팅 잘 봤습니다.^^

곱창 막창의 도시 대구!! 인정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