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스팀잇 신입 Br0Ma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ㅎㅎ
이번에 스팀잇에 가입을 하게 된,
IT, 개발, 패션 디자인 블로거 Br0Ma입니다.

다른 이름으로 네이버 블로그를 4~5년 전에 잠깐 운영해보았지만,
스팀잇의 이러한 새로운, 다소 낯선 시스템에서
잘 해나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ㅜ.ㅜ

아무튼, 스팀잇 가입한 기념으로
가입인사드리며, 하나하나 배워나가면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커나가는 스팀잇 포스터가 되보도록 하겠습니다~

Sort:  

반가워요 선팔 보팅하고 가요^^

반갑습니다~~! 맞팔+보팅합니다! ^^

반가워요 잘 하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해요~

부족한 피드에 감사합니다! 맞팔하고 보팅해드립니다~^^ 앞으로 좋은 친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잘부탁드려요~^^

뭔가.. 크로스오버 전문가 느낌이^^
환영합니다.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남들이 안 다루는 주제 기대합니다~~

하하 전혀요..ㅠㅠ 전문가는 아니고, 이것 저것 배우기 좋아하는 사람일 뿐이죠~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컨텐츠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도 안하면서, 스팀잇은 잘 할까 싶은 1인이지만, 열심히 해보려고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꾸준히, 이 두가지만 한다면 무엇이든 못할까요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맞는 말씀입니다 ㅎㅎ 꾸준한 소통이 SNS에서의 살길이 아닌가 싶습니다.ㅎㅎ 맞팔할께요~ 서로 보팅 마니마니 하자구요~ㅎㅎ

안녕하세요 글잘 읽었습니다
오늘 계정 등록한 초보입니다
선팔하고갈께요 보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꾸벅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4일차 뉴비가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아직은 낮설지만 하다보면 익숙해 질거야 믿고 가고 있습니다 ㅎ
함께 성장해 보아요^^

넵 반갑습니다 ㅎㅎ 같이 잘 해나가보아요 ㅎㅎ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구가요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ㅎㅎ

선팔하고요 패션에 관심이 많은 아줌마로소 자주 자주 놀러와서
배워갈게요

자주 놀러와주세요 ㅎㅎ 패션에 대한 다양한 글들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76.09
ETH 2903.8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