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파이넥스 펀딩(NEO)을 열심히 하는 중입니다

in #kr6 years ago

image.png

하락장에 직격타를 다들 맞고 계실텐데요. 뭐 항상 있는 일이지만 그래도 아픈건 항상 아프죠. 해결책을 찾으려 하는 중 비트파이넥스 펀딩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처음 찾았을시에는 EOS 펀딩이 핫했었는데요.

왜 그런지는 몰라도 지금은 NEO가 핫하더라고요. 이렇게 핫한 것들의 기준은 계속 바뀔수는 있을 것 같아요. 작년 이맘떄만 하더라도 비트파이넥스가 테더 때문에 부도가 날것이다 이런 말들이 있었는데 지금은 그런 이야기 쏙 사라졌네요.

스크린샷 2018-08-19 오후 5.24.13.png

아무래도 1년동안 엄청나게 변화를 많이 했기 때문이겠지요. 다들 도대체 펀딩 이자는 어디에서 주는건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이게 다 마진 때문에 생기는 이자인 것이지요. 제가 아는 지식내에서는 레버리지라고 불리는 자산대비 투자 배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금액을 빌려야 하는데요. 그 빌리는 것을 무형의 자산이 아닌 저 처럼 펀딩에 투자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빌리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결국 돌아돌아서 이야기 해보자면 펀딩은 거래소가 망하지 않는 이상 코인 자산을 불리기에는 최적의 재테크 수단임 셈이지요. 물론 일반적으로 일년 이자 다 해도 10%가 안되기 때문에 별로 매력이 없지만 지금처럼 네오 일 이자가 0.74% 이런식으로 올라버린다면 그냥 대박이 되는겁니다.

이것 때문에 네오를 매수하는건 아닌것 같고요. 혹시 NEO 장투로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있다면 잠깐 bitfinex에서 이자놀이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 블로그에도 관련 글을 작성했으니 링크 남겨놓을께요.

코인 존버, 비트파이넥스 펀딩으로 이자수익내기

Sort:  

아 그런데 어제 오늘 보낸 NEO가 제 계좌로 잘 들어오지 않더라고요. 계좌로는 들어오는데 bitfinex가 인식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 참고 하셔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티켓 발행해놓았습니다.

확실히 몰라서 이익을 챙기지 못하는 것도 있는 것 같네요ㅎㅎ

잘보고 갑니다 성투하세요 @boostyou

하루이자 0.74 괜찮네요!!! 원토큰 배당도 대략 일 1% 쫌 안되는데, 한 3달만 유지되도 원금 회수할 듯한데... 들어갈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ㅎ

원토큰이 뭔지는 잘 몰라도 배당이라는게 생각보다 타이밍 못 보면 빠지기 어렵더라고요. 저도 coinex 거래소에서 꽤나 이득보다가 요즘에는 손해 구간으로 돌아서서 이래저래 고민중이에요.

펀딩은 기존에 있던 암호화폐의 이자 수익이기 때문에 비슷하면서도 또 다른 느낌이라고 생각해요.

이런것도 있네요. 네오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해볼법하네요. ㅎㅎ
by효밥

네오가 온톨로지 출시 이후로 지지부진한 감이 있는것같습니다.. 트루블록스 AMA에서 물어본다고하니 그때를 기다려봅니다.

비트파이넥스 오래간만에 보네요ㅎ
저도 테더문제일때 잠시 시끌할때 이후로 안들어가게되네요

비트코인캐쉬 나올때 순간 비트코인 이자율이 전설이었죠 ㅎㅎㅎㅎ

오... 업비트에 들고 있었는데... 비트파이넥스로 보내놔야 겠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렇게 해보고싶은데 잘 몰라서 못하는..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