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후기] @lekang 의 분당밋업 후기 (제 나이 공개)

in #kr6 years ago

얼마전 송파 비공식 번개 밋업에 이어서 어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분당 밋업을 다녀왔습니다. 공식적으로 사람들을 보게 된 건 작년 역사적인 @vimva 님의 밋업 후 처음이었는데요. 확실히 스팀잇 사람들을 한번이라도 뵙게 되면 다시 봤을 때 반가움이 배가 되더라고요.

다들 기회가 있으시다면 꼭 밋업 한번 참석하길 추천드립니다. 물론 그런것들이 안맞는 사람도 있으시겠지만 어디서 쉽게 가상화폐 블록체인 이야기를 하고 스팀잇 이야기를 하겠어요. 사람들도 너무 친절하고 나름 즐겁습니다.

그나저나 제 글의 문체나 스타일을 보고 40대라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는 엄연한 30대 초반(?) 입니다. 아직도 음악과 술 그리고 밤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팔팔한 사람이니 오해없으시길.. 아 미혼입니다. ^^..


IMG_5419.JPG


역시나 코리안 타임에 맞춰서 저는 40분이나 늦어버렸습니다. 그동안 얼마나 재미난 이야기를 하셨을지 부럽더라고요. 일찍와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었어야 하는데 너무 아쉬웠습니다.

사람들이 어느정도 오고 나서는 @lekang 님 께서 준비하신 레크레이션을 할 일이 있었는데요. 저는 그래서 무려 1 스달을 획득했습니다.

회비가 2만원인데 퀴즈 몇개 맞추었다고 2만원 페이백 해주시는 르캉님은 사랑입니다. (스달 2만원 맞죠? 맞을꺼야... 아 ㅅㅂ ...꿈..)


IMG_5420.JPG


몇 분이 추가로 합류하신 뒤로 사보연진이라는 술집을 가게 되었는데요. 일단 거리가 초큼 멀다는것만 제외하고는 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

쉐프님의 외관부러 내공이 느껴졌고 동네에 이런 술집 하나쯤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네요.


IMG_5421.JPG


@lekang - 주최하시느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 르캉님 떄문에 밋업 간거 아시지요? 제가 사랑합니다.
@venti - 오랜만은 아니고 몇일전에 뵈었었는데 다시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ㅎㅎ
@jinuking - 사정 때문에 바쁘셔서 너무 늦게 뵐 수 있었는데 밝은 모습 제가 상상한 그대로였습니다. ㅋㅋ 너무 즐거웠고요. 다음번에는 더 진솔한 이야기 해봤으면 좋겠어요!
@jjjjabe - 제가 좋아하는 분 짜베님 몇개월만에 보니까 키가 더 커진 것 같아서 너무 부럽습니다. 역시 군대를 가야.. 남자는 키가 더 크.. 여튼 동네주민은 아니지만 동네에서 사람 모아서 한번 뵈요. 라이즈... 가즈아
@muasong - 앗 기자님! 이런저런 글들 스팀잇에서 잘 보고 있는데요. 공부 많이 하셔서 블록체인에 통달한 좋은 기사 많이 쓰는 기자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든 한번 뵈요.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
@xiian - 얼마전에 뵙고 또 뵈니 뭔가 동네 주민같은 느낌입니다. 이제 일주일에 4번은 제발 글 써주시고요. ㅋㅋ 지인분도 조만간 스팀잇에서 만나뵙길 바랍니다. 빨리 조만간 다시 부흥기와서 한탕 할 수 있다고 꼬시세요. 언능
@jxwonah - 너무 반가웠습니다. 어디가서 블록체인에 대해서 배우기도 어렵고 이쪽 분야에서 진지하게 있으신 분들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도움받기도 어려웠는데 유튜브도 하신다니까 조만간 기회될 때 꼭 한번 찾아뵙고 이런저런 돈 버는 이야기 많이 해봤으면 좋겠습니다. 꼭 초대해주세요.
@worldinmyheart - 벤티님에게 얼마전에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저도 스팀잇 관련글을 제 블로그에 연재하고 있는데요. 준비하신 책으로 많은 뉴비분들이 혜택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mukstar - 저희 매번 스팀잇으로 댓글만 남겼던 것 같은데 이렇게 만나뵈서 좋았습니다. 나중에는 꼭 같은 테이블에서 많은 이야기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chocolate1st - 제 팬 1호를 여기에서 만나뵙게 되다니 너무 행복했습니다.ㅋㅋㅋㅋ 이제 팔로우해서 너무 죄송스럽지만 글 틈틈히 읽고 서로의 생각들 많이 이야기 해봐요. 동네에서 편하게 만나 이야기 할 수 있는 형님 생겨서 너무 기분 좋네요. :-)
@josephlee12 - 거의 밋업 끝트머리에서나 같은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는데 눈 초롱초롱하게 다른 분들 이야기 듣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아직 스팀잇 글을 제대로 보지는 못했지만 많은 소통 하고 언제가 될지 모르는 다음 밋업때 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kimsursa - 오랜만에 봐서 너무 좋았고 실물경제의 끝을 자꾸 보여주셔서 흥미롭습니다.ㅋㅋ 이제 SP 좀... 모으자구요. ㅋㅋ 여튼 7개월만에 더 잘생기지셔서 부럽습니다. 비법 전수좀 ...
@zenigame - 스팀잇에서만 봤었는데 와.. 키도 크시고 역시 패션학도답게 이 날씨에 찢청을... 포스있으셨습니다. 남성분이라 큰 한숨을 쉬기는 했지만요. ㅋㅋ 너무 반가웠어요!
@devpark - 마지막 3자토론(?)때 너무 잘 아셔서 배울것들이 많았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뵙고 이런저런 블록체인에 대한 이야기 배우고 싶습니다.
@gbgg - 만나뵙고 한번도 이야기를 못해봐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스팀잇 계속 하실테니 자주 찾아뵐께요. ㅋㅋ
@gochuchamchi - 고참님이야 왠지 모르지만 우리 자주 볼 것 같아요. 고참 부추 크로스! 그나저나 사람들이 고참님 엄청 좋아하시더라고요. 부럽습니다.
@tutorcho - 일이 바쁘셔서 너무 늦게 잠깐 뵐 수 있었기에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렇게 멀지 않은 거리이니 조만간 다른 밋업에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나저나 일주일의 결과가 좋으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

미녀 4총사

@annvely - 앗 사진상으로 너무 미인이셔서 빨(?)일꺼야 라고 생각했는데 그대로 프사 찢고 나오셨더라고요. 어제 그렇게 달리셨는데 우아한 모습으로 나오셔서 놀랐습니다. :-) 다음번에는 더 많은 이야기 해요.
@stunninglife - 제가.. 임대를 해드릴려고 했는데 해본적이 없어서 마음만 전해드렸습니다. 저 그래도 스터닝님 글을 몇개 보고 아마.. 보팅도 했을꺼에요. 많은 경험 올려주세요. 다음에 또 뵈요!
@rainbowlauren - 패션이 포스있으셨던 로렌님! 이야기는 한번도 못해봤지만 초커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ㅋㅋ 다음번에는 좀 더 많은 이야기 했으면 좋겠습니다.
@hnhkmm - 제 퀴즈 대상이셨던 하키님. 그럼 다음번에는 꼭 최근에 하셨던 고백이야기 들려주세요.... 르캉... 네 이놈... 문제를 저렇게 내서.. :-) 만나뵈어서 반가웠습니다.

@boostyou - 실수 안하고 잘 다녀온 나 칭찬합니다.

Sort:  

요즘 밋업이 한창이네요! 저도 만나 뵈고 싶은 분이 있는데 다음에 꼭 보고 싶네요 :)

가까운 곳이네요...다음엔 저도 꼭 참석 하겟습니다...화이팅..

요새 밋업글이 한창이셔서 부럽네요ㅎㅎㅎ
재밌으셨겠어요!ㅎㅎ흑흑

저도 어제 다시 뵈니 너무 반가웠네요. 부스트유님은 마음이 너무 따뜻하신 것 같아요.ㅋㅋ
무튼 저도 짜베님 따라 gazua 태그에 입성해서 일주일에 4개 정도 스팀잇 미세먼지글
좀 양산해야겠네요. 가즈아~

40대 되러 가즈앗!!! ㅋ

아이코 미녀4총사라고 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테이블이라 얘기를 못나눴네요^^
다음 밋업때 또 뵙길바래요 ! ㅎ
부츄님 ㅋㅋㅋ 팔로우 했어요~ㅎ 자주 소통해요 ^^

엄청난 밋업이었네요! 리스트 중에는 제가 평소에 뵙고 싶었던 분들도 많습니다 (부스트님 포함) 부럽습니다 ㅠ_ㅠ

한국가면 저도 분당밋업 예약하겠습니다.
잘다녀오셔서 감사드리고 소식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밋업 한번 가봐야하는데 윗지방에서만 있다보니 중지방은 힘드네요^^

짱짱맨 태그 보고 왔는데요.
응원+대글+보팅하고 가용!~^^
나중에 제 포스팅에도 한번 놀러오세요!~

ㅋㅋㅋㅋ실물경제의끝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정말 SP뿐입니다.. 스팀은 배신하지않을것을 알기에.. 믿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21.51
ETH 3513.3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