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은 픽셀마스터와 함께 보냈었지만 ...

in #kr6 years ago

다들 잘 지내셨나요?

5000 스파를 달성하기 위해서 1일 1글을 달리고 있었는데 HF20 업데이트 이후로 하루 글을 안 쓰니 몇일동안 글을 쉬게 되었네요. 글을 쉬었다고 시계가 안 돌아가는건 아니죠. 주말이 지나버렸습니다. 픽셀마스터라는 악마 이오스 댑과 함께 말이죠.

픽셀마스터에 대해서는 몇몇 분들이 자세하게 소개해주셨으니 그분들 글 보시면 될 것 같고요. 간단하게 설명해보자면 1000 곱하기 1000의 캔버스 안에 1픽셀 단위로 색을 칠할 수 있습니다. 색을 칠하기 위해서는 최소 0.05이오스를 사용해야하고 그 위에 덧칠하기 위해서는 1.35배 만큼의 이오스를 지불해야 합니다.

결론은 돈 내고 돈 먹는 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댑 자체에 생산력을 없고 꽤나 많은 양이 개발팀에게 돌아가기 때문에 흑우들이 빨리 들어오기를 기다리고 있지요. 보통 이런 댑들은 성공하기 어려운데요. Pot이라고 불리는 상금이 쌓이면서 계륵 같은 존재가 되어버렸네요.

인기에 힘입고 오픈소스이기 때문에 벌써 짭 페이지가 두개나 생겼네요. 돈 버는 수단 참 대단한 것 같아요. 두개가 끝일 줄 알았지만 세개가 생겼다고 합니다.

여튼 저는 3일전부터 시작했고 아직 본전은 못 찾았습니다. 계속 업데이트 되고있고 심지어 댄 마저 관심을 가지고 템코 텔레그램 대화방에서 같이 토론하기 때문에 본전은 찾지 않을까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진입하는간 흠... 글쎄요?

확실한건 내가 구매한 픽셀을 다른 사람이 사야 수익이 나는데 잘 연구해보세요. 아니면 재미정도만 하시길 추천드려요.

Sort:  

5000 스파를 위해서 같이 갑시다!! 화이팅입니다 부추님

ㅋㅋㅋ 낼은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5000 정말 생각보다 너무 느리게 올라가는 것 같고 ...ㅎㅎ

@boostyou 님 주 1권 독서하고 서평쓰기 챌린지 #11 잊지마시라고 이댓글에 2/3만큼 보팅하고 갑니다. !!

그리 그려진거 보긴봤는데 ㅎㅎ 잘 될려나 의문이긴해요 ㅎㅎ

겁나게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테이스팀처럼 여행기를 쓰는 트립스팀이 런칭하여 포스팅하면 보팅 및 이벤드 등을 하고있으니 한 번 트립스팀에 여행기를 적어보세요~!!
https://kr.tripsteem.com/

먹는 것은 테이스팀으로! 이동
여행기는 트립스팀으로! 이동
신제품은 스팀헌터로! 이동
아트는 아티스팀으로! 이동

다음 업데이트가 나와봐야 알 것 같아요.

흑우양성 게임인가요.. ㄷㄷ
by효밥

ㅋㅋㅋㅋ 맞습니다. 댄이 의견을 내고 있는 게임인게 이슈.. ㅎ

전 진입했다가 손해만 볼거같아서 조용히 보고 지나갑니다ㅎㅎ

지금은 좀 애매할수도 있어요. 하더라도 소액만 추천합니다.

HF 20 때문에 강제로 빠져버린 하루 ㅠㅠㅠㅠ

하하... 하루가 일주일 가더라고요.

픽셀마스터 처음 들어보는데 흥미를 당기네요 ㅎㅎㅎㅎ 이런데 빠지면 한동안 못 빠져나오는게 문제인데...ㅠ

저는 시작하면 왠지 정신못차릴거같네요ㅎㅎ

애매하네요..ㅎㅎ

@boostyou 님 주 1권 독서하고 서평쓰기 챌린지 #11 잊지마시라고 이글에 1/3만큼 보팅하고 갑니다. !!

결국 아랫돌 빼서 윗돌 괴는 구조인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