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발표] 블록체인혁명 책을 경매합니다.

in #kr7 years ago

boost.png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이벤트로 [이벤트] 블록체인혁명 책을 경매합니다. 를 했었는데요. 드디어 당첨자를 발표할 날이 왔습니다. 어떻게 추첨해야 하나 했었는데 큰 이벤트가 아니라 제가 임의의 프로그램을 통해서 추첨하게 되었는데요.


20170708_130131.png


인터넷에 찾아보니 랜덤 추첨기라는 프로그램이 있더라고요. 이곳에 신청하신 분들의 아이디를 전부 집어넣고요.


20170708_130210.png



저는 총 2명을 뽑을 예정이니 추첨하기 탭에서 2명을 넣었습니다. 당첨 결과는 말이죠.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20170708_130222.png



@gichan 님과 @beccachu 님이 당첨되셨습니다.
완전 축하드립니다. 제가 이벤트 공고때 말씀드렸던 2SBD는 사실 저에게 주실 필요 없습니다.

정말 필요하신분들을 찾기 위해서 허들을 높여놓은것이고요.

스팀챗 @boostyou 로 받으실 주소와 전화번호 그리고 성함 말씀해주시면 조만간 배송하도록 하겠습니다. 꼭 한번 읽으시고 독후감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다 읽으셨으면 주변 사람들에게 한번 빌려줘보세요. 나눔은 사랑이니까요.


글이 유용하거나 마음에 드시면 보팅/팔로우 부탁드립니다.


Sort: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ㅎㅎ

다음을 기대해주세요.

Nice post :)

드디어 발표났군요 :) 좋은일하셔서 보기좋아요

하하 제가 받은게 더 많은걸요.

ㅠㅠ 너무 아쉽긴 하지만 다음에 꼭 읽어보아야 겠어요 ㅎㅎ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한번 꼭 읽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좋은 일 하시네요~ 다음에는 저도 참가해 보겠습니다! ㅎㅎ

다음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마켓은 사랑입니다.

하하 다음이 혹시 있을지도 모르니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와 감사합니다...제가 평소에는 정말 운이 없는데 스팀잇에서는 진짜 운이 좋은거 같습니다 꼭 잘 읽겠습니다ㅠㅠㅠ정말감사합니다 ㅠㅠㅠ!!!!

하하 스팀챗으로 연락주세요. ㅎ

헐.. 할러하럴어러! 아니.. 잊고있었는데.. 제가 태그되어서 그냥 신청자들 명단 쓰신줄알았는데 ㅠㅠ. ㅠㅜㅜㅜㅜㅜ 흑 감사합니다 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 열심히읽고 저같은 왕초보를 위해 왕왕초초초초보자들을 위해 글을 쓰려고 합니당! 부스트유님 감사합니다!!!!! 제가 조금이따가 집에들어가면 바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넵 읽으시고 가능하면 친구분들에게도. ㅎ

당연하져!!!깨끗하게읽고...!! 돌려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조금 늦게왔군요 다음번에 참여하겠습니다.

마켓은 항상 눈여겨 봐야하는 것 같습니다. ㅎ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빨리 보내드려야겠어요. ㅎ

좋은기회놓쳤네요 ㅜㅜ
자주와야 하는 스팀블로그 ㅎㅎㅎ

맞아요. ㅋㅋ 5:1 밖에 안되는 경쟁률이었는데 아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495.34
ETH 2300.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