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신발을 장만했다면 슈구 꼭 바르세요.

in #kr7 years ago

IMG_5224.JPG


얼마전에 큰맘먹고 나이키 에어맥스97을 구입했었지요.

이렇게 비싼 신발은 오랜만이기도 하고 걸음걸이가 특이한지 밑창이 쉽게 닳는 편이라서 어떻게 보호할까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듣기만 했었던 슈구를 사서 바닥에 바르기로 결정했지요. 택배 받는 시간 덕분에 구매한지 1주일이 지나서야 신을 수 있었네요.


IMG_5226.JPG


현재 슈구는 오프라인에서 판매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판매되지 않는것보다는 오프라인에 풀린 물량이 문제가 있어서 전부 회수 조치에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온라인으로 주문했었어요.

개당 5,000원 정도 하고요. 1개당 신발 2켤레정도 바닥을 바르는 것이 가능할 것 같더라고요. 왠지 모르게 택배비가 아쉬워서 그냥 2개를 사버렸습니다.


IMG_5228.JPG


제가 표시해놓은 앞 부분과 뒷 부분에 두껍게 칠해주시면 되는데요. 처음 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어려울 수 있으니 미리 유튜브 동영상으로 슈구 바르는 법 검색한번 해보시고 준비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잘못칠한다 하더라도 어렵지 않게 떼어내는것이 가능하기는 하지만요.


IMG_5229.JPG


신발 밑창 부분을 깨끗하게 세척한 뒤에 같이 구매한 사포로 살짝 갈아줍니다.

그래야지 슈구가 훨씬 잘 늘러붙는다고 하더라고요. 바른 뒤 3시간정도가 지나면 딱딱하게 굳는데요. 그때부터 신으시면 됩니다. 바른 아래 표면이 너무 매끄러워 보여서 겨울에 미끄러지지 않을까 부모님이 걱정하시던데요. 저는 그렇게 미끄럽지는 않더라고요.

오래오래 신발을 신기 위해서 조만간 깨끗하게 세척해서 새로 발라줄까 합니다.



댓글과 보팅은 사랑입니다.

Sort:  

들렸다갑니다.

글 잘보구 가요 ㅎ 팔로우 걸었습니다 !

맥스97 영롱하네요! 저도 신발 좋아해요 ㅎㅎ
부스트시리즈 좋아하고 조던4시리즈랑 포스 좋아합니다.
저도 슈구 안바르고 Y3퓨어부스트 막신고다니다가 후회막심입니다..ㅠㅠ

저런것도 있었네요 ㅎㅎ 첨알았습니다
좋은 신발 사서 신을때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오호 저런게 있었군요 신기하네요 신발은 진짜 이쁘긴하네요^^

아끼는 신발엔 역시 슈구를 발라줘서 오래신어야지요 ㅎㅎ

이런 수고가 있어야 반질반질한 새신을 오래 신을수 있군요. 오늘 첨 알았답니다 ^^

에어맥스 이쁘네요 지름이온다..ㅠㅠ

스카치라고 하나요. 보진 못했지만 벌써 눈이 부십니다ㅋㅋㅋㅋ
저도 기회가 되면 한 켤래 사고 싶습니다. 97 참 예뻐요 +_+

오 이런제품도 있군요!!! 밑창을 보호해주는 제품이라 진짜 비싸고 예쁜신발 사신분들은 요 제품으로 보호해서 오래오래 시는것도 좋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