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코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뭔가 오랜만에 잡담에서 벗어나 공식적인 글을 쓰게 된 것 같은데요. @asbear 님이 최근 글에서 소개해주셨지만 스팀페이코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스팀 결제 매장은 늘어나는 반면에 지도로 표현해주는 사이트를 찾을 수 없어서 스팀로드를 기획/개발을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처음 시작할때는 열정적이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개발 이외에 드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더라고요.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 싶던 찰나에 스팀페이코 기획/개발하시고 있으신 @asbear 님이 지도 기능을 추가하겠다라는 말씀을 하셔서 냉큼 숟가락 올렸습니다.

현재 스팀로드 개발과 본업인 프론트개발자의 경험을 살려서 시간있을때마다 스팀페이코 지도 개발을 돕고 있고요. 추가적으로 스팀 프론트 개발자가 들어온다면 그분과 같이 협업해서 다른 UI도 수정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다들 회사 다니면서 짬내서 하니 많이들 응원 해주시고요. 이번주 토요일은 아침부터 카페가서 개발을 좀 해야겠습니다. 이번주는 너무 바쁘네요.

흔쾌히 저의 제안 받아주신 @asbear 님 너무 고맙고 좋은 프로젝트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스팀페이코 다들 사랑해주세요. ㅋㅋ

아마 지도 관련 업데이트 뉴스는 이곳에 올릴수도 있습니다. 저도 커피 값.. 벌어가려고요. ㅋㅋ 지금까지 스팀로드 프로젝트 좋게 봐주실 분들 감사드리고 이제 스팀페이코에서 뵈요!

Sort:  

오!! 스팀페이코도 속도가 점점 나네요! 화이팅입니다!! 나중에 한국에 계신분들도 한번 만나면 좋겠네요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축하드립니다 :) 부스트님은 한국에 계신건가요? @asbear님은 런던에 계시니 저희처럼 리모트팀이 되겠군요^^

넵 블록체인 회사에서 프론트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스팀헌트 사무실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

힘내세요 능력자님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멋진 콜라보가 되겠군요 ㅎㅎ 응원합니다.
커피값 이상의 것을 얻게될거에요~ 그래야 저도 커피값을 벌 수 있답니다 ㅎㅎㅎㅎ

하하 카페 하나 차릴 금액 스팀잇에서 벌어가버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오 부추님도 합류하셨군요!!+_+ 화이팅입니다!

넵 저도 합류했습니다. 이렇게 공식적으로 말했으니 주말 하루는 반납을...

스팀페이코매장이궁금한데 응원하겠습니다!!^^

삼국지 처럼 인제들이 모이는군요.ㅎㅎ 홧팅

끝까지 살아야 할텐데요. ㅋㅋ

간손미 간손미 신나는노래!!!(와룡과 봉추인가?

나는.. 서서로라도 만족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옷 스팀페이코 대박나랏!!!!!!!
개발일지 자주써주세요 커피값에 일조하게요!

그럼요 그럼요! :-)
일상적인 글은 계속 쓸꺼에요. 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31.73
ETH 2663.4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