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내독서, 주말에는 독서, 워런버핏 바이블 이야기

in #kr6 years ago

IMG_0122.jpg

오늘도 어김없이 나왔네요.

연애를 안하다보니 주말에 확실히 시간이 많더라고요. 아침에 일어나서 밥을 먹고 오늘은 평소보다 조금 이른시간에 나왔습니다. 그 이유는 제목에 써놨듯 짠내 독서를 위해서인데요. 워런버핏 바이블과 스트레스 테스트를 반납해야 했습니다. 스트레스 테스트는 손도 못 댔는데 말이죠. 한번 올때마다 2-3권씩 추가로 대여를 하다보니 항상 다 못보고 반납하는 책들이 꾸준하더라고요.

모든 책들을 사서 봤으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투자 관련 책들 가격이 만만치 않은터라 일단 도서관에서 한번 빌려서 읽고 또 봐야겠다라고 생각되는것들은 중고서적 파는 곳을 뒤져봐야겠습니다. 최신 책보다는 고전들도 아직 사랑받으니 저렴한 것들이 분명히 있겠지요.

워런 버핏 바이블은 주주서한의 글들을 기준으로 작성되어 집니다. 순서대로 작성되어 있는 것은 아니고 주제별로 나뉘어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보기는 어려운 내용이나 관심이 없는 내용들까지 작성되어 있기 때문에 흥미있는것들 위주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주식 투자를 생각하다보니 1,2,4장이 좋더라고요.

일단 번역도 깔끔하고 몇번이고 다시 읽어도 좋을 주옥같은 이야기로 차 있으니 투자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보길 바랄께요.

1시쯔음까지 도서관에 있다가 오후에는 약속이 있으니 나가봐야겠네요. 다들 좋은 하루되세요.

Sort:  

연애를 안하다보니 주말에 확실히 시간이 많더라고요

뭔가 짠하네요! ㅠㅠ 그래도 안하시는거니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전 못하고 있거든요...ㅠ
독서 잘 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하하.. 그 짠내는 아니었는데 도서관에서 빌려서 그런거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저 한줄에 집중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66.66
ETH 2575.67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