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보팅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in #kr7 years ago

boost.png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요즘 알트코인들이 아퍼서 꽤나 슬픈데요. 또 저를 아프게 하는 일이 생겼군요. 바로 다운보팅입니다. 왜 제가 다운보팅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지에 대해서는 kr 커뮤니티가 돌아가는 상황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당연히 아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제 글을 보시는 분들중에서 이 상황에 대해서 모르신다면 스팀잇에서 벌어지는 전체적인 상황도 어느정도 알고 계셔야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20170711_230842.png


백서에 나와있는 내용 한번 캡쳐해서 왔습니다. 제 영어 실력은 미천하니 그렇다면 우리들의 친구 구글 번역기를 돌려보겠습니다.

다운보팅의 타당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용자는 원하는 이유에 따라 다운보트할 수 있습니다. 지역 사회에는 폭력적인 게시물에 대해서만 다운보트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는 사용자가 많습니다. 이 예절을 따르고 싶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다운보트는 내가 잘못한 것을 의미합니까?


당신이 다운보트를 받았다고해서 당신이 잘못한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향 투표자는 방금 플랫폼의 다른 활성 게시물에 도움이되는 방식으로 보상을 재 할당하기 위해 투표했을 수 있습니다. 종종 사용자는 왜 그들이 다운보트 이유를 설명하는 코멘트를 남길 것입니다,하지만 때로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이유를 떠난다면, 당신이 잘못한 일이 있었는지, 그리고 당신이 바꾸고 싶은 일이 있는지를 결정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제가 잘못한 일이 무엇인지 참 궁금하네요. ^__^
잘못된 것들을 바로 잡기위해 노력하시는 분들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추신. 드디어 스티커가 나왔네요. 판매 및 배송 방법 조만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오래 못갈겁니다 어차피 보팅파워도 한계가 있고... 그 분이 말씀하신거보니 뭐 파워를 더 구매해서라도 하겠다던데 자기 돈써서 왜 자기 손해를 보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ㅋㅋㅋ

대응이 사실 이해 안갑니다. 이번일 분명하게 짚고 넘어가야 kr 커뮤니티에 발전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하..답답하네요 ㅠㅠ
스티커 얼릉 포스팅해주세요!

하하 오기만 기달리고 소요되는 비용을 계산을 안해서요. 내일 우체국이랑 문구점 들려서 이것저것 계산해봐야겠어요. ^^

판매하시면 얼릉 달려올게요!ㅎㅎㅎ

great post thank you so much
folliwng you

힘내세요ㅋㅋ 더 큰 보상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이 일을 계기로

하하 저는 다운보팅의 의미를 잘 몰라서 한번 검색해 본 것 뿐입니다. ^^...

말도안되는 대응이죠... 감정만 앞세운...
ㅠㅠ 미약한 보팅이나마 응원하고 가겠습니다

미약한 보팅은 없습니다. 언젠가는 저희도 큰 보팅 할 수 있을테니까요!
감사합니다. ^^

무차별적인 다운보팅에 대해선 확실히 어떤 규칙이나 제한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화이팅입니다...ㅠㅠ

군중심리라는것들이 무조껀 맞으리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시스템적으로 제한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 것 같아요. kr 커뮤니티의 자정 작용을 믿어야겠지요.

진짜 장난아니네요 ㄷㄷㄷ 무슨 이런 황당한 일이... 앞으로 저도 예의주시하면서 커뮤니티가 바로 서는데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ㅠ 부스트님 욕보셨어요 ㅠㅠ

저보다 손해보신분들 마음 아프신분들도 있으실테니까요. 그리고 20달러 사실 별거 아닙니다. (스달이 폭락해서) ㅋㅋ 스팀잇 초반에 이 문제가 수면위로 안 떠올랐을 때 그 사람한테 업보팅 받은게 꽤 될꺼에요. 그거 돌려준 셈 치죠. ^^ 걱정 감사합니다 ㅎ

부스트님 안녕하세요
부스트님께 다운보트보다 업보트할만하다 여겨지는 이웃이 압도적입니다. 저도 그중하나이구요.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하하. 다운보드는 뉴비들이 해도 당해도 안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말했는데 당해버렸군요. 저는 뉴비가 아니라 그렇구나라고 생각하고 넘길려고요.

다운보팅에는 풀보팅으로 대응하는거라 배웠습니다.

하하 감사합니다. 어제 오늘 많은 좋은말 들어서 기분이 상쇄되는 느낌이네요.

흠... 이런 일도 있네요... 힘내세요~

그래게요. 상쇄 보팅을 받았다지만 마음이 편하지 않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8715.10
ETH 2588.6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