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생일을 기념하여 아웃백을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IMG_5430.JPG


오늘은 감사하게도 부모님께서 저를 세상으로 내보내 주신 날이었습니다. 아침을 먹고나서 별 다를게 없는 평일이라고 생각을 하면서 평소처럼 스타벅스 커피숍에서 제가 할일을 했었지요.

조만간 유튜브 동영상도 만들어보고 싶은데 어째 퇴사하고 나니 할일이 더 많고 갈길은 더 험난한 것 같습니다. 도서관에서 빌린 경제학 관련 서적도 아직 다 못 읽었는데 말이지요. 이제 가족 연령층이 훅 올라가다보니 이렇게 한번 제대로 모여서 저녁 먹기도 쉽지 않습니다. 동생은 주말에도 일하는 서비스 직종의 근로자거든요.

딱히 먹을것에 집착하는 타입은 아닌데 아버지께서 오랜만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가 가고 싶으신가 봅니다. "아웃백"에서 한턱 쏘신다고 하네요. 아웃백을 어찌나 강조하시던지 제 생일임에도 불구하고 제가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도 하고 생일축하 쿠폰도 아웃백에 가입해서 받았습니다. 무려 1만원이나 추가 할인이 되더라고요.

주문은 기브미파이브(33,900원)과 투움바 파스타(20,900원)을 주문했습니다. 스테이크 하나 더 주문해볼까 했는데 동생이 이거면 충분하다며 말리네요. 아버지는 영 먹고 싶어하는 눈치였는데요. 돈 잘 쓰는 동생이 이런곳에서 절약을 하다니 살짝 의외이기는 했습니다.


IMG_5431.JPG


투움바 파스타 언제 먹어도 꿀맛이네요. 이렇게 나이가 들어가니 네 가족이서 외식을 같이 하는 일이 점점 줄어드네요. 그래도 작년 올해에는 부모님에게 더 잘하려고 하는데도 그게 쉽지 않습니다. 퇴사 했다는 소식은 어제 전했어요. 오늘 전하는 건 너무 잔인하니까요.

음식이 다 나온걸 보니 스테이크 시키기는 좀 애매했습니다. 그래서 그냥 빵으로 탄수화물을 채우기로 했습니다. 이개월전에는 둘이 먹었는데.. 7만원대가 나온 것 같았는데 가족 4명이서 먹었는데도 생일자 할인 -1만원에 T멤버십 할인을 더 하니 총 금액이 5만원도 안나왔습니다.

어마어마한 가성비였네요.


IMG_5433.JPG


아직 저희집의 이벤트는 더 남았습니다. 생일 축하 케이크를 하고 선물을 주는건 우리 가족이 근 20년 넘게 해왔었던 전통같은 행사입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다른 생각없이 활짝 웃으면서 케이크의 초를 끄고나서 한 젓가락 먹으려 했는데요.


IMG_5434.JPG


날씨가 추운탓인지 아니면 케이크를 잘못 만들었는지 위에 뿌려져 있는 잼같은 것들이 마치 고무처럼 되어버렸습니다. 왠지 먹기는 찝찝해서 환불만 받아놨네요.

마무리가 좀 윙? 스럽게 이상하긴 했지만 그래도 즐거운 하루였던 것 같네요.

Sort:  

생일 축하 드립니다^^
저도 아웃백 참 좋아합니다

sorry i don't understand ur language but the post seems to be just amazing.

생일축하드립니다 :) 드릴건보팅밖에....ㅋㅋㅋㅋ

헉 생일 이셨군요!!!!!!’ㅜㅜㅜㅜ 헉헏 생일축하드려요 부스트님!!!!!!!!!!!!! 아웃백은 넘맛있어보이지만 케이크는 별로였군요..!!!!!그래도 즐거운 하루 되셨길..😊ㅠㅠ

와 진짜 오랜만에 보는 투움바 파스타네요. 한 5년만에 보는 거 같은데요. ㅎㅎ

그리고 생일 축하드립니다. 부스트님. :)
올 한 해는 원하는 모든 일 다 잘 되시고 건강하셔요!! :D

생일 축하드려요!!아버지 센스~~ 👏👏아웃백ㅎㅎㅎ아웃백은 투움바가 진리죠!!

누군가가 쓴 생일글이랑은 질적으로 다르네요 크~

근데 저도 저 케이크 먹었눈데
이런 인연이?!

20180207_215946.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저 케이쿠 환불했습니다 제기루

아웃백이 매장이 줄어들면서 이제 완전히 망했구나 싶었었는데,
최근에 오픈하는 매장이 늘어나나보더라구요.
할인 많이 받아서 먹으면 적당한가격에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서
한번씩 이용해요^^ 투움바 파스타 맛있어보여요~

생일축하드려요!!!ㅎㅎㅎ
아웃백애서 좋은식사하셨네요!
좋은 밤되세요 ~~~

생일 축하드려요. 그런데 케익의 모양새가 영~~ 쫌 그렇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697.93
ETH 3342.3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