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투자일기 (EOS 토큰, 채굴형 거래소)

in #kr6 years ago




이번달 11월 투자 일기입니다.

저번달에 eos 댑과 비트소닉이 대세였지요. 거기에서 벌어든인 소액을 가지고 추가 투자를 진행중입니다. 오랜만에 수익이라서 그런지 추가 투자는 너무나도 빨라서 이제 더 이상 투자할 여윳돈이 없네요.

EOS 토큰

EOS 기반의 댑 토큰들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오스는 겜블 댑들이 엄청 흥하고 있고 제 포트폴리오에서는 Dice 투자 수익이 나오면서 다른 댑에 투자하기 쉬운 상황이 되어버렸는데요.

역시 하나쯤 떠줘야 재투자를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여튼 et, poker,chip 등 눈에 보이는 투자처에 진짜 소액씩 넣고 있습니다. 10 이오스 이하로요. 물론 수익이 어느정도 나면 전부 팔고 뒤도 안돌아보려고 합니다만 그게 또 쉽지는 않네요.

채굴형 거래소

일단 비트소닉에서 번 돈으로 일부 스테이킹을 해봤는데 수익이 너무 적더라고요. 그래서 위험성도 수익도 높은 데이빗으로 대부분을 옮겼습니다.

데이빗이 사람들에게 욕은 많이 먹지만 일단 시중에 풀린 day 수량이 많은게 아니라서 투자대비 수익이 괜찮더라고요. 물론 day 가격 방어를 못해주면 그 수익도 말짱 도루묵이지만...

여튼 이제 표대표님이 마케팅만 잘해주시면 저의 경제적 자유에 기여해주시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일부 이더로 힌트코인과 gxc 샀습니다. 요즘 ico는 프리세일을 저렇게 타 회사에서도 진행해서 참여가 편하더라고요. ieo라고 부른다 하네요.

마지막 남은 짜투리로는 캐셔레스트와 nexybit 으로 보내서 트레이딩 중입니다. 단타이고 등락폭이 있는 편이라 거래하기 쉬워서 보내봤습니다. 살짝 늦은 감이 있지만 잘하면 되겠죠. 아마도 ...

11월은 이렇게 흘러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물론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인 템코 ico 준비는 착착 잘되고 있습니다. ㅋㅋ 다음번에는 템코 소식 한번 들고와봐야겠네요. 요즘 마케팅 열심히 해서 알아봐 주는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Sort:  

혹시 누군가에게 스팀 기반 소액 갬블(혹은 겜블) 댑을 하나 만들어 줄 수 있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능력자가 아니면 혼자 만들기는 어려워요.

답변 고마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뭔가 데이 이야기가 나와서.. ㅋㅋ 저도 올비트 에이팟 구매 해논 상태입니다..쿨럭;;ㅋㅋㅋ

ㅋㅋ 저도 이것저것 구매는 하는데 글쎄요...

꾸준히 투자 중이시군요 ㅎㅎㅎ

이오스 토큰들도 많이 떠줘야 기분좋게 팔고 떠날텐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