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보상을 기쁘게 바꿔보려다 송금 실수를 한 것 같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23423423423.png

https://blocktrades.us/ 여기서
스팀 달러로 신청을 해야하는데 스팀으로 신청을 하고 주소로 송금을 해버렸는데 이경우 어떡해야 하는지 방법아시는 분 있나요..?

일단 부족한 영어로 blocktrades측 컨택 메일에 메일을 보내긴했는데
I applied for the Steem Dollar as Steem.
Please correct this part.
라는 내용과

Your Completed Transactions 캡처화면과
제 스팀달러를 blocktrades 계정에 보낸내역을 캡처한 것을 보냈습니다

해결이 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첫 보상을 설레이는 맘으로 바꿔보려다가 실수를 하고 말았네요....

Sort:  

해결 되실 겁니다. 블록트레이드는 스팀도 많이 가지고 있는 고래입니다. 코인원 한번 확인해 보시죠. 입금조치되었을수도 있을거 같은데요. 시간이 걸릴지는 모르지만 해결은 됩니다.

아직 들어오지 않았지만 답변 감사 드립니다 선무님 밀씀을 들어 조금은 안심이 되네요...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결책을 강구해봐야죠 ㅠㅠㅠ

아마 선무님이 된다고 하셨으면 될 겁니다. 조금만 기다려보세요 ㅠㅠ 코인 돈 보내는게 너무 무섭더라구요 뭐 하나 잘못되면 난리나고... 일단 응원의 보팅 하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응원해주셔서 안심이 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86.88
ETH 3516.6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