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 De Profundis (6)

in #kr5 years ago

[114] 물론 나처럼 현대적인 사람에게는, '내 시대의 아기', 그저 세상을 바라보는 게 언제나 사랑스러울 것이다. 내가 감옥을 떠나는 바로 그 날과 나도싸리와 라일락이 정원에서 피어나는 날을 생각할 때면 기쁨의 전율이 느껴진다. 나는 바람이 누군가의 흔들리는 금 쉴새없는 아름다움에 뒤섞이게 하고, 엷은 보라색 깃털을 흔들리게 하는 것을 볼 것이다. 그렇게 모든 공기는 나를 위한 아라비아가 될 것이다. 린네는 처음으로 어느 영국 고원의 넓은 황야가 황갈색 향이 좋은 일반적인 가시 금작화로 노랗게 뒤덮인 것을 보고 무릎을 꿇고 기쁨에 겨워할 것이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나를 위한 것임을 안다. 내게 꽃은 욕망의 일부이며, 어떤 장미의 꽃잎에는 눈물이 기다리고 있음을 안다. 어리적부터 항상 그랬다. 꽃의 성배 안이나 꽃잎의 둥근 표면에는 단 하나의 색깔만 숨겨져 있지 않았는데, 그 사물의 영혼에 대한 어떤 미묘한 동정에 의해, 내 본성은 응답하지 않는다. 고티에처럼 나는 언제나 '보이는 세계는 언제나' 나를 위해 존재한다고 보는 사람이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