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 The Sphinx Without A Secret

in #kr4 years ago (edited)

[25] ‘어느 날 컴노 거리에 갔어요. 견딜 수가 없었어요. 의심이 들어 고통스러웠죠. 문을 두드렸어요. 점잖게 생긴 여자가 문을 열더군요. 그녀에게 빈 방이 있는지 물었어요. “글쎼요, 선생님.” 그녀가 말했어요. “거실 방이 나갈 예정인데, 세 달 간 그 여자를 못봤네요. 렌트비가 밀리고 있으니 들어오셔도 돼요.” “이 여자 인가요?” 내가 사진을 보여주며 말했어. “네, 틀림없어요.” 그녀가 소리쳤다. “그래서 이 여자는 언제 돌아온다고 하나요? 선생님?” “이 여자는 죽었어요.” 내가 대답했다. “오 맙소사!” 여자가 말했다. “그녀는 최고의 하숙인이었어요. 가끔 거실에 앉아 있기만 하면서 일주일에 3기니를 냈거든요.” “그녀가 여기서 누굴 만나던가요?” 내가 말했다. 그러나 여자는 그렇지 않았으며, 언제나 혼자 와서, 아무도 보지 않았다고 장담했다. “그럼 대체 여기서 뭘 했던 겁니까?” 내가 외쳤다. “그녀는 그저 거실에 앉아 있었어요, 선생님. 책을 보면서, 가끔 차를 마시면서 말이죠.” 여자가 대답했다. 나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랐고, 그녀에게 1파운드짜리 금화를 주고 나왔다. 자, 이게 여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요? 여자가 진실을 말했다고 믿지 않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