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0%) The Sphinx Without A Secret

in #kr5 years ago

[19] ‘계절 내내 그녀를 상당히 많이 만났는데, 그녀는 계속해서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겼어요. 가끔은 어떤 남자가 그녀를 못살게 군다고 생각했는데, 그녀는 너무도 접근하기가 어려웠던터라 믿을 수가 없었죠. 어떻다 결론을 내리기가 무척 어려웠어요. 박물관에서 보는 어느 순간 맑아졌다가, 어느 순간 구름이 끼곤 하는 이상한 크리스털 같았어요. 그러다 마침내 나는 그녀에게 아내가 되어 달라고 부탁하기로 결심했어요. 방문할 때마다 끊임없이 펼쳐지는 비밀에 진저리가 났거든요. 나는 다음 주 월요일 여섯 시에 만날 수 있는지 물어보기 위해 편지를 썼어요. 그녀는 알겠다고 말했죠. 무척이나 기뻤죠. 미스터리에도 불구하고 그녀에게 미쳐있었어요. 그리고 나서, 아니 지금 보니 알겠네요. 나는 그녀를 사랑했어요. 미스터리는 날 괴롭게 했고, 미치게 만들었죠. 우연은 왜 날 이 길로 인도했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80.55
ETH 2618.1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