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아줘, 제발

in #kr6 years ago

어른이 되고나서야 혼란이 시작되었어요ㅎㅎ 이다혜 자가님의 책 제목과 유사한데 진심 그런거 같아요. 메가님 말씀처럼 어릴땐 그저 그렇게 쉽게 받아들이고 헤쳐나가고, 앉아서 발구르며 떼 쓸 이유를 못찾았지만, 성인이 되고 애엄마가 되고 아내가 되고. 사람들에게 어떤 누군가가 되고 나서부터 혼란스럽기 시작했어요. 숨차게 내 인생을 살아가야하는 그 순간 순간은 나를 먹이고 입히고 키워야 했으니. 그리고 그 순간들의 나는 어리고 나약했으니, 더자라고 더 크고 난 다음이라는 꿈이 있었지만, 이제 우리모두, 그들이 되고 된 어른인 그들이 된 지금은 현재가 중요하기에, 내가 붙들고 있는 이 모든 것들을 잃을까봐 혼란스럽고 욕심부리고... 그러한 나를 봐 달라고... 들어달라고... 떼를 쓰는거 같아요. 위로가 되는 글입니다 오늘도... 안아줘 제발... 이라는 말을 멈추고 이리와, 안아줄께 하고 하는 연습을 해야겠어요. 감사해요 메가님.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877.62
ETH 3140.75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