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른 것과 틀린 것, 힘든 일과 어려운 일

in #kr6 years ago

아이고 머리야~~~ 다르다와 틀리다는, 실제로는 그렇게 섞어 쓰면서 가끔 바른말고운말에서나ㅜ지적받고 계속 쓰다보니 그게 틀리다는거 알면서도 계속 쓴거 같아요. 그리고 나는 미시경제학 공부하는게 힘들어써요ㅜㅜ 거의 모든 시험을 패턴을 암기하는 방식으로 공부해서 성적은 아주 줗았는데 남아있는게 없어요ㅜ 결론은, 나는 다이어트는 하나도 안 어려웠어요ㅋ(돌맞을라ㅜ) 흠... 솔직해지겠다니, 앞으로 자주 와서 감시를 해야쓰겠ㅜㅜ

Sort:  

ㅋㅋㅋㅋ누님 왜 이렇게 우십니까! 자주 웃으셔야지요 ^^ 이렇게 ㅋㅋㅋ 감시를 하려고 마음 먹으시는 걸보니 제가 솔직하지 못 했었다고 느끼시는군요 ! 반성하겠습니다ㅜㅜㅋㅋ

스페이스를 눌러야 되는데 자꾸 ㅜ가 눌러져 그래. 이미 충분히 솔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님 아이폰 쓰십니까!

어떻게 알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폰 유저들은 전부 그런 고난(?)을 겪어 봤기 때문에 알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님 [니 꿈은 뭐니?] 적었습니다. 누님이 지명해 주셔서 한량없이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 (그 것도 맨 위에 제 이름 아니 아이디가..!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