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지 인증 실화] 제가 직접 겪은 실.제.로 일어난 일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헬지 인증 실화.

  1. 잘 쓰던 넥서스 5X가 아무런 이유없이 아웃이 된 후 부팅이 안 됨.

  2. a/s센터 방문 (a/s센터 1차 방문)

  3. a/s기간이 종료됐다고 함.

  4. 난 아니라고 함. (개통일이 1년이 안 됐는데?)

  5. 통신사서 증빙서류(기기개통내역) 떼오라고 함. (통신사 1차 방문)

  6. 결과적으로 a/s센터의 전산오류로 밝혀짐. (a/s센터 2차 방문)

  7. 수리해주겠지만 당장 부품이 없다고 3일 뒤오라고 함.

  8. 난 서랍을 뒤져서 다시 옛날폰을 3일간 사용.

  9. 메인보드 교체 (a/s센터 3차 방문)

  10. 메인보드를 교체하면 다시 기기변경을 통신사서 해야 한다고 함.

  11. 통신사서 기기변경. (통신사 2차 방문)

  12. 이후 지문센서 동작 안 함.

  13. 다시 a/s센터 방문 (a/s센터 4차 방문)

  14. 엔지니어가 나사를 너무 조였다 함.

  15. 재수리 함. 여기까지 올 3월 일단락.

  16. 그 이후 용량이 없다는 메시지가 자꾸 떠서 앱을 깔고 지우기를 반복함.

  17. 나는 안드로이드 판올림, 앱 업그레이드 등으로 용량이 늘어난 줄 암.

  18. 너무 이상해서 기기 설정 메뉴 및 통신사 기기변경 내역을 조회함.

  19. 엔지니어가 메인보드를 16GB로 교체해 놓음.

  20. 난 32GB기기를 샀는데 메인보드 교체 과정에서 16GB가 된 거였음.

  21. 고객센터 전화.

  22. 보상규정은 따로 없고 다시 32GB로 고쳐주겠다. 방문을 또 하게 해드릴 수 없으니 택배로 보내시라.

사랑해요 시발 LG야.ㅋㅋㅋㅋ

Sort:  

마지막 멘트가 멋지네요.
저였으면 열두번도 더 폭발했을텐데.. 부처님이신가요?!

아 진짜... 지금 팀장이란 사람하고 통화하고 더 열받았습니다. "택배비도 기사 사비로 부담하는 거예요" 해드릴 수 있는 건 없네요...ㅋㅋㅋㅋ

Congratulations @book-zangy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