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사진 올리기 꿀팁] 구글포토를 써라!

in #kr7 years ago (edited)

처음 스팀잇을 하면 거의 모든 유저가 부딪치는 문제죠.

"사진은 어떻게 올리는 거냐?"

저는 구글포토를 강력 추천합니다.

1. 구글 계정 로그인 → 구글포토에서 자신의 앨범을 실행합니다.

2. 올리고픈 이미지를 클릭 → 이미지 위에서 우클릭 → '이미지 복사'를 선택('이미지 주소 복사'가 아닙니다. 물론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죠.).

3. 스팀잇 에디터 상에서 이미지를 넣고 싶은 위치에 커서를 위치한 후 키보드의 'Ctrl + v'.

이야~~~!!! 쉽다!!!!

+덧)

  • 스마트폰으로 사진 촬영 → 구글 포토 앱에서 올리고픈 사진 다수 선택 → 공유(공유링크 생성 방식 선택) → 카톡(메신저) 나에게 보내기 → pc카톡에서 공유링크 클릭 → 위와 같은 과정 반복(제가 생각하기에는 이게 가장 편한 방법입니다).

  • 구글포토의 수정기능도 꽤 신박한 것이어서 포토샵 만큼은 아니지만 일상적인 수정은 가능합니다. pc에서 수정하면 훨씬 간편합니다.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넵~! 도움이 되셨다니 기쁩니다~!ㅋ

나중에 한 번 써먹어봐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넵~! 정말 쉬운 방법인 것 같습니다. '문송'한 저에게는 말입니다.^^

나쁘지 않네요 ㅎㅎ 폰에 있는걸 올릴때는 ㅎㅎ

저는 그냥 dropbox 에 올립니다 ㅎㅎ 비슷한거지요.

넥서스5X를 사용하니... 구글 생태계를 활용하는 게 편한...ㅋ

그런가요 ㅎㅎ 저는 아이폰이라 헤헤

네네!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근데 저는 완전한 문과생이라...@ludorum 님이 이미지 올리는 법을 가르쳐주셨는데... 좀 복잡하더라고요. 그리고 구글포토의 수정기능도 꽤 유용한 것 같습니다.

꿀~ 팁 감사합니다.^^

좋은팁 감사합니다.
제가 사용하는것보다 훨씬 편한방법이네요

도움이 되었다니 기쁘네요~!!

PC에있는 사진파일을 컨트롤C 컨트롤V로 옮딩만 걸리고 안되서 링크방법으로 주소복사해서 옮기는건 바로바로 되던데.. 지금 올리신방법으로도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네...^^ 저는 넥서스5X를 쓰고... 구글포토로 바로바로 동기화가 돼요. 폰에서 찍은 사진이 자동 동기화가 되니 참 편리한 점이 많습니다.

참, 그리고 '이미지 복사'예요. '이미지 주소 복사'가 아닙니다~!!!!!!

좋은 방법중 하나입니다. 저는 그냥 스팀에 직접업로드 생긴후로는 링크를 안하게 되더군요...

아하~! 그렇군요. 근데 업로드는 어떻게;;;ㅋㅋㅋ 그리고 위에 설명된 방법은 '이미지 복사'지 '이미지 주소 복사'가 아니에요~^^

아 이미지 복사엿군요... 그냥 글쓰는곳에 드래그앤 드랍 하면 됩니다. !
111111.png
그리고 글상자 밑에 selecting them 누르시면 선택 뜨구요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넵 감사합니다~!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ㅋㅋ 유용하시다면 다행입니다~!^^

사진 올리는 걸로 엄청 고생했는데 ㅠㅠ 이런 꿀팁이! 감사합니다

저도 완전 문과人 인데 도움이 되셨다니 정말 기쁘네요.

이런 방법도 있군요.
하나 배우네요 감사합니다.

넵~! 저도 하나하나 배우는 맛에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