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hm] 담이를 소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어차피 인생은 거기서 고기다’ 이후 넘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너무너무 추운날들이 계속되고, 추운날 하루왕복4시간 출퇴근하는 빛블루님 @beatblue 을 생각하니 맘이 짠하고 그렇네요~
어제는 괜한 큰소리를 쳤어요~~ ‘쪼매만 더 참아~ 내가 먹여살릴께~’ ㅋㅋㅋ

암튼 모두 고생이 많으세요~ 힘내세요~짝짝짝~👏

서두가 길었지요~
오늘은 빛블루님과 저 보니블루의 귀여운 아들 담이들 소개해볼까해요~^^

A8A40795-E258-4F1A-9DD7-576E24F50F96.jpeg

얼마전 베이징 여행갔을때인데~
빛블루님이 사진을 느낌좋게 잘찍어준것같아요.
보시는 분들마다 ‘아빠닮았다~엄마닮았다~’하시는데~
여러분들 보시기엔 어떤가요~?? ㅎㅎ

88A6FB88-A4F1-4380-B505-665D9C63C8B5.jpeg

암튼 조화롭게 엄마아빠의 좋은점을 잘닮고 나온듯해요~
저희 담이가 가장좋아하는 음식이 뭔줄아세요?
바로 낙지볶음이랍니다~
고추장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하는~ 매운맛좀 아는 베이비이지요~ㅎㅎ

예전엔 시도때도없이 담이사진을 찍었는데, 요즘은 어쩌다 한번이네요~자주좀 찍어줘야겠어요~ㅋ

모두 저녁식사 맛있게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Sort:  

똘망똘망똘망!! blueJeans를 입고있는 담이야 반가워~!

땡큐~ 이노빛 ^*

역시나 미남이시군요.ㅎ

Cute boy!!

울 담이~ 내 아들이지만, 잘 생겼다~ ㅎㅎㅎ

청바지에 곱창핏이 애가 스웩이 있어요 눈은 똘망똘망 빛이나고
게다가 매운맛까지 알아요? ㅎㅎ 귀여워요
팔로우하니다

ㅎㅎ 엄마.아빠가 이쁘고 잘생긴듯
보고만 있어도 부모는 행복하죠^.^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bonnieblue님 안녕하세요! 새로 오신분들께 인사드리다 들어왔는데... 실례가 안됐으면 좋겠네요~ 이글에 사용하신 kr-join태그는 첫 가입인사글 외 에는 사용을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보니블루님 안녕하세요^^ 얼마전 좋은 장소 추천해주셔서 덕분에 즐거운 시간 되었어요 감사드려요 +_+~ 담이가 참 미남이에요~ 포스가 철철~ ^^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

크 ㅎ, 누구 조칸지 정말 잘 생겼군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2827.29
ETH 2171.15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