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미스라고 뻥치고싶은~~ㅋㅋ
5살 귀여운아들과 멋진? 동갑내기신랑과 살고있는 5년차 주부예요~ㅎㅎ

IT에 종사하고있는 신랑덕분에 저는 나름 이런쪽의 정보를 빨리접하고 사용하게되네요.
요즘 스티밋의 재미에 푹 빠져있는 신랑의 포스팅에 제가 종종 등장을하는데요~
@beatblue님의 글에 등장하는 천사님이 바로 저랍니다~~ㅎㅎㅎ
제 세례명이 미카엘라 천사라... 그렇게 부르기시작한것인지...천사처럼 착해지길 바래서인지~모르겠지만,
암튼 그래요~ㅎㅎ

요거조거 해보고싶은거 배우고싶은거 많은데~
틈틈이 공유해볼께요~
잘 부탁드려요~~^^

69B8EA6E-746C-4B6F-9751-1AC0F44EA13D.jpeg

Sort:  

빗블루님의 천사가 여기에 계셨군요.
뒷편에 날개 접으신거 다~아 보입니다 ^^
부군께서 무척이나 재미진 스팀잇을 하고 계시니
두 분이 같이 즐겨보심은 어떠하실지.. ㅎㅎ

저도 얼렁 집주인을 이곳으로 데리고 오고 싶은데 말이죠 ^^

지금 팔로우 하였으니 스팀잇서 자주 뵈어요~~

안녕하세요 천사 형수님~ 같은 뉴비끼리 잘해보아요~^^

반가워요~ㅎㅎ 그러게요~ 우리 열시미해보아요~ㅋㅋ

빛블루님의 천사님이 드디어 나타나셨네요~ ^^
반갑습니다. 풀보팅과 팔로우 합니다~ ^^

넘 감사해요~ 미미하지만 저도 보팅꾹~눌러요~~ㅎㅎ

0.01도 안올라가네요~~ㅋ 열시미해서 파워를 키워볼께요~^^

어머!! 부부가 함께 스팀잇을..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ㅎㅎ
천사님~ 저도 천사님이라 불러도 되지유? ㅎㅎㅎ
분명 마음씨가 천사같아서
빛블루님께서 천사라고 부르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
저는 텍사스에 거주중인 새댁이에요 ^^
같은 주부로서~ ㅎㅎ 자주 소통해요 우리 ^^
팔로우하고갑니다!

ㅎㅎㅎ~ 글케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네네~ 자주자주 뵈어요~^^

빛블루님과 그의 천사 보니블루님,
훈훈한 부부군요.
보니블루님, 자주 보도록 해요. ^^

ㅎㅎㅎ~네네~ 자주좀 보아요~^^

@bonnieblue님의 스팀잇 입성을 환영합니다~!!!
@wabangcute라고 합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되었네요~
팔로우와 업보트하고가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저도 할께요~^^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ㅎㅎ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보니블루님 환영합니다!
미스라고 하셔도 다 믿을거 같습니다^^
빛블루님의 천사님이셨군요!!ㅋㅋ

어머 감사합니다~ㅎㅎ 근래들은 말중 가장 기분좋네요~~ㅋㅋ

반갑습니다, 천사님. 미인이시네요. ^^

감사해요~~ㅎㅎ 저때는 예뻤었는데...예요~^^ ㅋㅋ

만나서 반갑습니다! 빛블루님의 천사님이셨군요ㅎㅎ
앞으로 자주 만나요~

모두들 천사님이라 하시니 증말 착하게 살아야할듯요~ 저도 반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62.14
ETH 2592.64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