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글] 안녕하세요?^^ bonghans 스티밋 첫 post신고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onghans 입니다.

반가워요~ 가입한지는 조금되었지만 이제서야 스티밋을 시작하게된 뉴비입니다.^^

가상화폐에 관심이 생겨 검색을 하던 중 스티밋을 알게 되었고, 오랜 시간 눈팅을 하며 많은 양질의 정보들을 얻어왔어요ㅎㅎ

저도 제가 알고 있는 정보를 나누고 저의 삶을 공유하며 함께 스팀잇을 만들어가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블로그를 시작하려 합니다.

제 블로그의 컨텐츠는 코인, 자동차, 맛집, 관광지 등 다양한 컨텐츠를 담아볼 생각입니다.글을 잘 적지는 못하지만 많은 습작을 통해 가독성있는 글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지켜봐주세요!

또한 좋은 글에 vote를 하고 팔로우 및 답글을 열심히 한번 달아보겠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대사로 마무리 할게요!

Big things have small beginnings.

저의 작은 활동이 스티밋의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화창한 일요일 아침.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ps. 글쓰는 방법이 너무 어려워요 ㅠㅠ 어제부터 하루종일 쓰고있네요

follow me!

마지막으로 팔로우 이모티콘 만들어주신

@goodam님 감사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앞으로 재밌는 글 기대할께요.
소통하며 정착하시는데 도움 드릴 수있도록 하겠습니다.
팔로&보팅 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합니다.

블로그에 포스팅이 정말 이쁘게 잘되어있으시네요!

많이 보고 배우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어제 시작했어요! ㅎㅎㅎ 스티밋 같이 즐겁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보팅이랑 팔로잉했어요, 맞팔 부탁드립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같이 정보 공유해용

저도 이제 막 가압했는데 잘부탁드립니다.
저 대사가 정말 멋있네요 😁

제가 님의 첫번쨰 팔로우네요!! 영광입니다

운딩님 앞으로 친하게 지내용!! 반가반가

환영합니다. ^^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조금씩 조금씩 배워나가면 금새 어렵지 않으실겁니다.
팔로우 남기고 가요

감사합니다~~저도 팔로우 합니다. 여행기가 인상이 깊네요!!

감사합니다~ 얼마 안남은 주말이지만 즐겁게 보내세요 ^^
또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멋지네요!ㅎㅎ
혹시 저 영화 제목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
문장은 들어봤는데 영화는 처음 보네요 ㅠㅠㅎㅎ

프로메테우스 입니다!! 명작이죠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감사합니다!! 그렇게쓰도록 할게용 봇님!

반갑습니다. 멋진 포부만큼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기대 하시는 만큼 멋진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환영합니다 ! 좋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화이팅입니다. 블로그에서 많이 배우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시작한지 6일 된 뉴비입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블로그 자주 방문해서 많이 배우겟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913.22
ETH 2643.10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