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안의 작은 취미 낚시 게임 앱..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아직은 무엇을 할 지 알지도 못하지만 무작정 해보는 뉴비 봉봉입니다.

낚시는 요즘 예능 프로인 '도시어부'도 즐겁게 보고 있고, 가끔 낚시 TV도 멍하니 바라보는 관심 종목 중합니다.
시간도 지식도 부족해서 직접 낚시를 한건 손에 꼽을 정도 밖에 안되는데 그래도 하고 싶어서
새로 나온 게임을 하나 다운 받아서 즐기고 있습니다.
나름 잼나게 하고 있어서 공유해 봅니다. (상어를 잡았는데 ㅋㅋ 그래서 인가.. ??)

피싱스트라이크(Fishing Strike) 라는 스마트 폰용 게임 앱입니다.

메인화면1.jpg
스케일하며... 메인 화면에 고래 보이네요. ㅎㅎㅎ

게임에 진입하면 아래와 같은 월드 화면이 똭!!!! 보입니다.
월드화면.jpg
모.. 어차피 게임명이니 굳이 지우고 그런거 없습니다.

제 수족관에는 거대한 것들이 꿈틀거리며.. 주인공에서 돈(골드)을 모아 주기 위해 크고 있습니다.
골드 외에도 앵글러 카드상자도 오픈이 가능합니다.(희귀레벨 이상 물고기에서 발생)
수족관2.jpg
수족관은 골드로 구매가 가능하네요..

아래 동영상은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취미로 낚시 게임 한판 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봉봉이였습니다.

Sort: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비전코치-스팀잇.jpg

아참..이 게임 한번 해 볼게요...ㅋㅋ 추천도 감사해요

우와, 수족관 기가 막히네요,,,
저도 한번 해볼까요,,, 요즘 핸드폰이 구형이라 많이 힘들어 하는데
문제 없이 될런지는 모르겠네요 ㅠ

제 핸드폰도 얼마전에 바꾸긴했지만. 싼만에 중급기인 갤A 시리즈이네요.
왠만한건 문제 없을 것 같아요.

약 4년째 노트4를 학대하고 있습니다 에헴... ㅋㅋ
배터리 교체되는게 좋아요 ㅎ

오와.. 저는 S6 쓰다가 3년 안되서 망가져서 억지로 교체 했습니다. ㅠㅠ

저는 저의 가족이 핸드폰을 팔고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거 쓴다고 ㅋㅋ 독하다고 합니다..
큰 대란이 오면 바꾸고 싶은데 ㅋㅋㅋ 아직까지는 쓰고싶네요

3일 전 진행한 [소통의 가치 이벤트 #16]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합니다!
이벤트는 오늘도 계속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797.54
ETH 2442.8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