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에서 만난 책 The book I met in San Francisco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606_003946879.jpg

안녕하세요~ Bonesgirl 입니다!
요즘 제가 읽고 있는 책입니다~
도서관에서 빌려서 읽고 있는데 오랜만에 장편 소설을 읽고 있네요!
이 책은 사실 제가 4월달에 미국 여행을 갔을 때, 샌프란시스코 공립도서관에서 우연히 만난 책입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한국소설이 있나 찾아봤는데, 외국 소설 중에 따로 한국소설 코너가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그 중에 제목이 마음에 들고, 표지가 예뻐서 집어든 책이었는데
몇 장 넘겨서 읽어보고는 꽤 신선한 충격을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귀국하고 동네 도서관에서 빌려보았어요!
다 읽으면 간단하게 감상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Hi, this is Bonesgirl:)
This book is a book that I am reading these days.
I borrowed this book from the library and reading this.
I met this book during my trip in last April, in San francisco public library.
I was glad to find the Korean novel section.
I liked this book's title and pretty book cover design.
I read a few chapters, and I was shocked, in a good meaning.
So, when I returned my country, I borrow this book at library near my house.
When I finish reading this book, I will upload my simple review ! :)

Sort:  

표지와 제목이 끌리네요. ^^ 서점가면 한면 훑어봐야 겠네요 ~~

네!! 저는 재밌게 읽었어요~ 한 번 읽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표지가 정말 독특하고 예쁘네요 :)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궁금해져옵니다 :)

요즘 책들은 참 디자인이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사서 소장하고 싶을 정도로! 이야기는 여행사 수석 프로그래머인 주인공이 '무이'라는 지역에 여행을 가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이라고 할 수 있지만 담고 있는 의미는 그렇게 간단히 요약할 수는 없죠 :) 저는 재밌게 읽었답니다!!

오늘의 젊은 작가 시리즈 재미있는 거 같습니다.

안그래도 이 책이 재미있어서 다른 젊은 작가 시리즈 책도 읽어보려고 해요!!! 무슨 책을 먼저 보면 좋을지 모르겠어요~

표지가 참 예쁘네요 내용이 궁금해집니다~

표지가 정말 예쁘죠!! 표지만큼 이 책의 이야기가 예쁘다고는 할 수 없지만..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책인 것은 확실합니다!!

Congratulations @bones222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441.01
ETH 3847.90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