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셀프보팅은 절대 나쁜게 아닙니다
저희같은 뉴비들에게는 최소한의 보상을 보장해주는 수단이 되지요

문제가 되는 것은, 과도한 셀프보팅으로, 스팀잇 생태계를 교란시키는 활동입니다

안심하시고 마음껏 셀프보팅 하셔도 됩니다 :)

앗 그런가요? 친절한 설명 너무 감사합니다. ^-^

저도 궁금증을 해결하였네요!! ㅎㅎ

제가 궁금했던점을 물어봐주셔서.. 저또한 도움받았네요!! ㅎㅎ 뉴비끼리 화이팅이요!!

아직 스팀잇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는것 같아요.@snuff12님 덕분에 좋은정보 얻었어요ㅎㅎ홧팅요~~^^

뉴비 분들 한테는 괜찮아요 ~~

그렇군요! 다른분들이 올리시는 글 보다보면 언젠가는 익숙해지겠지용?! 답변감사해요:)

보팅은 하루에 10회정도 80%유지 다른분 글에 보팅 해주실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해 주시는게 좋아요 ^^

오호! 또 좋은 정보 얻었네요!! 저는 보다가 공감가는 글이나 제 글에 답변해주시는 분들 그냥 좋아요♡누르듯이 바로바로 보팅했는데 그것도 아닌가보네요ㅎㅎ 좋은정보 또한번 감사드려요!

네 바로바로 하시면 보팅해도 보팅수익이 없다는거 ^^

저도 아직 한참 헤매고 있네요ㅋ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Congratulations @bomrupomr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bomrupomru!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bomrupomru!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17.48
ETH 3454.8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