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템 1탄- 데싱디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omin이에요~~
혼자만 알고있긴 아까운 제 인생템들 소개하려구요^^
좋은건 나눠야해~~ 암요~~
IMG_6387.JPG
제가 요즘 푹빠진 데싱디바 랍니다. 이거 하나면 일주일이 행복하기에 홈쇼핑에서 13세트 들이를 주문했어요!! 꺄아~~~ 가격은 쿠폰 할인신공발휘해서 8만원정도에요.
IMG_6394.JPG
엄마도 주고 동생도 주고 인심쓰기에도 좋아요 ㅋㅋ
몇개 안남았네요 ㅠㅡㅜ 흑흑
포스팅할겸 하나를 골라봐요~
IMG_6395.JPG
오늘은 너로 정했다 !!!

IMG_6392.JPG
큐티클제거액과 데미지릴리프도 샀어요~
그러나~~~~ 꼭있어야하는건 아닌것같아요ㅋㅋ
IMG_6409.JPG
안을 열면 저렇게 30개의 팁과 솜이 들어있어요. 솜으로 손톱표면을 한번닦고 30개중에 내 손톱에 맞는 아이를 골라 팁뒷면의 필름지를 떼어내고 붙이기만하면 끝~!!!
IMG_6412.JPG
짜잔~!!! 네일샵에가서 저런식으로 젤네일받으면 최소5~6만원은 드는데 돈도돈이지만 샵에가서 앉아서 받는 시간이 절약되니 너무 좋아요~
돈은 이런식으로 아껴쓰는거라며 ~~~하하하
부인들에게 선물해주시면 가격대비 만족도 아주 높은 선물이 되실거에용~~~

Sort:  

Congratulations @bom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런글에 추천이 없는게 아쉽네요. 추천합니다. 그리고 좋은글 고맙습니다.

아마 아직 스티밋하시는 분들이 여성은 많지 않아서 관심이 안가시는가봐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꿋꿋하게 계속 쓸겁니다!! ㅎㅎㅎ

사실 손톱하면 울버린밖에 몰라서..ㅡ,.ㅡ ㅎㅎ;
여성분들도 꽤 있으시니 조만간 주목 받으실거예요

요즘 데싱디바가 굉장히 핫한거같더라구요~
여름이 와서그런가요??ㅎㅎ
좋은 글 잘보고갑니다~~^^

엊그네 네일샵에서 8만원치 받고 왔는데 OTL ㅎㅎㅎ 반가워요! 보트 & 팔로우 하고 갈게요~~~ 소통하고 지내요 :D

저두요~ 반가워요~^^ 맞팔갈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