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칼국수 맛집! <궁남 손칼국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봄애입니당:)
다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이젠 따뜻한 국물이 조금씩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여 칼국수 맛집인 궁남 손칼국수입니다:)

궁남 손칼국수
영업시간 : 11:00 ~ 20:00(브레이크타임 15:00~17:30)
전화번호 : 010 8814 9173
주소 : 충남 부여군 부여읍 궁남로 12(지번 동남리 652-1)

image

먼저 궁남손칼국수 정면의 모습이에요~
우와 벌써부터 맛집의 포스가 철철 흐르고있죠?

image

메뉴 참고하세요~

image

image

저희는 작은 방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답니다~

image

밑반찬인 김치는 단지에서 담으면되구요~

image

그다음엔 칼국수를 흡입하면 됩니다ㅜㅜ

image

국물이 멸치육수인거 같은데요!
비린맛이 전혀없고 깔끔하게 맛있더라구요~
계속 먹을 수 있는 느낌?

image

추가로 만두도 조금 시켰답니다~

아무튼 만족스러운 점심식사였답니다!
간단하게 포스팅을 마무리 할게요
모두들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멸치육수 칼국수라 디포리보다 약간 국물이 무겁겠지만 그래도 맛있을것 같네요^^

너무 맛있답니다!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전 비빔국수랑 만두 먹고 싶네요^_^
점심을 먹어도 먹스팀을 보면 배고파져요 ㅎㅎ

앗 비빔국수와 만두면 너무 맛있죠ㅜ 저도 점심먹고와서 포스팅하다보면 벌써 저녁이 기다려진답니다ㅎㅎ 댓글 감사해요:)

아는 음식점이 스팀잇에 나오니 반갑네요.
여기 추천드립니다 ㅋㅋ

아핫 아는 곳이신가요? 뭔가 되게 반갑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늘 아침엔 쓸쓸하고 쌀쌀한 날~^
구수한 멸치국물 칼국수 한그릇 뜨끈히 먹고 싶네욤~~~^

맞아요 요새 날씨가 추워지고있어서 뜨끈한 국물이 필요하죠~

궁남지 근처인가 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많이 가깝더라구요~ 댓글 감사합니당:)

워우 정말 맛집의 포스가 국물만 좋으면 크 괺찬은데 먹고 싶어용~~~

국물도 너무 좋아서 맛있더라구요! 댓글 감사해요~

으아 ㅠㅠ 부여는 작년에 처음 가봤는데 맛집이 너무 많았던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맞아요! 부여 정말 좋은 곳이더라구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이런 분위기 좋아요. ㅎㅎ

저두요! 완전 맛집 포스가 좌르르르ㅎㅎ

이미 바깥 가게 사진에서 맛집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네요!ㅎㅎ

가정집같은 분위기가 드는 식당이네요 ㅎㅎ
칼국수 안먹은지도 꽤된거 같아요 ㅎ
이 밤에 먹고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