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log】지난 날들을 정리하는 글. 1 스팀시티

in #kr6 years ago

제 말이 스모모님께 어떤 힘으로 닿을지 모르겠으나, 타인의 노력과 시간에 허튼 말을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는 맘에 담지 마세요-어떤 일이든 원하시는 곳에서 행복하시기를 응원할께요!🙏

Sort:  

벌써 20일 전이네요.
20일 전에 봄봄님 댓글을 읽고 힘을 많이 받았어요!!
몰랐던 사실인데 저는 제가 진지하게 적은 글에 달린 진심어린 위로와 응원에 쉽게 대댓글을 못 달더라구요. 여러번 읽고 댓글을 달려다가 다시 머뭇거리고, 그렇게 시간이 흐르고 흘러서, 제가 덤덤해졌을 때, 그제서야 댓글을 적을 수 있겠더라구요.

정말정말 응원 감사합니다!!!!

그동안 '타인의 노력과 시간에 허튼 말을 하는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봤어요.
당시에는 많이 당황하고 놀랐지만, 그들로 인해 더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감사하기로 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415.56
ETH 2593.3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