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이케아 방문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행복을 찾는 @bombit입니다.

이케아를 다녀왔어요. 한번도 가보지않았는데 시간이 나서 가게되었습니다.

20180405_131551.jpg

순서가 처음에는 전시룸이 있었고 그 이후에는 소품들이 있어요.

20180405_132013.jpg

20180405_133215.jpg

여러 인테리어 전시를 보다보니 자꾸만 욕심이 나는 거 있죠. 인테리어를 얼마전에 거의 마무리했었는데, 하기전에 여기와서 구경하고 아이디어를 얻었으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20180405_133211.jpg

예뻤습니다.. 큰 가구는 가격이 싼것 같지 않았지만 작은 가구나 용품들은 싸게 많이 집어왔어요.

이케아 구경삼아 마실 추천드립니다!!

Sort:  

Try Our Service Befre Buy🎁

  • Exclusive 30 days free upvotes to your every new post.
  • Limited Time Offer
  • No need to send any kinds of steem or sbd its full free service.
    we have paid service too so please check them too. Active the free upvote service and learn more about it here :
    JOIN NOW CLICK HERE / http://nullrefer.com/?https://t.co/BADyAbNr0S

Hey Great Post! Get Free Automated Upvotes here: http://bc.vc/fYMbjV2 Enjoy! :)

여기 가면 시선을 빼앗겨서 나도 모르게...
위험한 곳 입니다.
즐거운 쇼핑 하셨나요???

정말 빠져나오기 힘들었습니다.. ㅠ ㅠ 정신을 못차리게 하는 곳이더라구요..

소품은 정말 가격도 싸고 쓸만 한 게 많죠..ㅎ

넘 좋아요.. ㅎㅎ 다리가 아프고 한번 들어가면 나올때까지 다 둘러봐야한다는 단점이 있는거같네요 대신 ㅎㅎ

저도 광명이케아 몇 번 갔었는데 갈 때마다 너무 막혀서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고생했던 만큼 볼거리도 많고 음식들도 먹을만 하더라구요.ㅎㅎ
너무 예쁘게 꾸며 사고 싶은 충동이 저절로 드는 곳 같아요.

제 생각에도 안사려면 마음 단단히 먹고 가야하는거 같아요. 저는 그래도 평일에 가서인지 여유있고 괜찮았어요^^ 음식도 괜찮다고 마찬가지로 느꼈어요! 기분은 좋더라구요 둘러봤는데 운동도 꽤 되는거같구요ㅎㅎ

이케아 너무좋죠 ㅎㅎ 정말 눈돌아가요...
쇼룸 그대로 집으로 옮기고싶어요 ㅎㅎ

저두 쇼룸이 우리집이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사실 저는 인테리어 진행중이어서 그전에 좀 보고왔으면 많이 영감을 받았을텐데~ 하면서 아쉬워했어요!
내일도 좋은 하루 되시길! :)

인테리어 전시한 곳은 그냥 지나칠 수 없겠네요
아얘 안가야지 ㅜㅜ

ㅎㅎㅎ 좋은방법이네요. 플필사진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멘트인데요? :p

!!! 힘찬 하루 보내요!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bombit!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bombit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605.61
ETH 2303.24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