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행기록]신혼여행 일정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ombit입니다.

지난 포스팅 이후 한참 글을 올리지 못했네요.
감사해야할 분들도 계신데 인사를 늦게드려서 죄송한 마음입니다.. ㅠ ㅠ

게으름이었기도 했고, 잠시 다른 일에 집중하느라 일상에서 떠나있었습니다.
그건 바로 결혼

제가 결혼을 했습니다.
지금 신혼여행 막바지에 있고, 태국 끄라비에 와있습니다.

IMG_4151.JPG
태국에서의 일정은

<일정>
인천 저녁 출발 -> 방콕 1박 ->끄라비 나카만다 호텔 2박 -> 끄라비 리츠칼튼 푸레이베이 호텔 2박 ->방콕 경유 한국 복귀

총 5박 7일 일정입니다..^^

간단간단히 도움될 소재들로 글 남겨볼테니, 결혼준비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결혼 준비하며 있었던 이야기들도 차근차근 많이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 )

Sort:  

어머 결혼 축하드립니다^^
아름다운 계절에 결혼 하셨네요~

감사합니다..^^ 날씨가 좋아서 너무 기분이좋았던 날이였네요. 요즘도 운동 열심히 하시고 계시네요!!화이팅입니다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해야 외국인의 어뷰징을 막을 수 있을 지 고민 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491.17
ETH 2618.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