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 맛집 / 쭈꾸미와 수육의 환상조합 남포동 뚱보집 부산 먹스팀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okbok 입니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부산 여행 오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부산 토박이로써 맛집들을 소개하려구요ㅎㅎ 먼저 누구에게나 성공하는 맛집 남포동 뚱보집입니다.

SAM_4537.JPG

남포동 롯데백화점쪽에 부산데파트라는 건물이 있는데요 부산데파트 뒷골목에 위치해서 한동안 숨은 맛집이었죠ㅎㅎ 최근 백종원 3대천왕에 소개되기도 했구요~ 3대천왕 맛집은 실패 가능성이 높은데 여긴 보장합니다ㅎㅎㅎ

SAM_4525.JPGSAM_4526.JPG

여기는 쭈꾸미가 대표 음식입니다. 아주 미니미한 쭈꾸미를 연탄불에 구워서 내주는데 꽤나 매콤한것이 아주 입맛을 돋구워줘요ㅎㅎ 이곳의 모든 메뉴는 한접시 12000원입니다.

SAM_4527.JPGSAM_4528.JPGSAM_4530.JPGSAM_4535.JPG

보쌈 대짜리구요~ 대짜리는 17000원입니다. 수육이 참 별게아닌데 의외로 맛있게 나오는집도 은근 없지요ㅎㅎ 잡내없고 짜보이는 보쌈김치도 전혀 그렇지않고 고기랑 맛이 잘 어울린답니당

SAM_4531.JPG

록빈이예요~ 새우빈대떡ㅋㅋ 매콤한 쭈꾸미와 환상 궁합을 자랑합니다. 쭈꾸미 록빈 수육 3가지는 뚱보집가면 늘 시켜먹는 메뉴랍니다ㅎㅎ

SAM_4533.JPG

한상 그득~ 배부르게 재미나게 친구들과 술 한잔 기울일 수 있어요ㅎㅎ 여기 데려간 사람들 전부 맛있게 먹은 곳이라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 팔로우와 보팅 힘이 됩니다^^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감사해요~!

불맛나는 쭈꾸미 생각나는 저녁이네요
좋은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셔요ㅎㅎ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bokbo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6.01
ETH 2322.0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