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딩으로 입문한 코인..

in #kr6 years ago (edited)

배운게 도둑질이라 차트는 좀 읽을 줄 아는데
우연히 코인으로 트레이딩을 해보다가 결국 스팀까지 발을 들이게 됐네요.

블로그 같은 것도 언젠가는 시작하면서 내가 관심갖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갈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머릿속으로만 미루고만 있다가 이렇게 첫발을 뗍니다.

지금은 퇴근하고 집에와서 저녁시간대에 틈틈히 하는 손매매 스켈핑이 주력이지만 차트를 계속 보고있는게 피곤하기도 하고 시스템 트레이딩도 언젠간 배워야겠다고 맘먹고 있던터라.. 파이썬도 공부해나가면서 매매를 자동화시키고 스윙 구간도 연구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을 둘러보니 좋은 글들도 많고 공부도 하면서 좋은 인연들도 맺을수 있으면 좋겠어요.

요즘은 코인덕에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경제적 자유를 앞당길 수 있는 기회를 만나게된것 같아서 설레는 마음이 매일 가득합니다. 준비된 자에게 기회가 온다더니 준비된 차트쟁이에게 하늘이 이런 선물을 주실줄은.. ^^

앞으로 제가 공부해나가는 것들, 관심가는 화젯거리들 공유하면서 나누어보도록 할께요.

Sort:  

팔로우 했습니다. 같이 팔로우하고 좋은 인연 돼면 좋겠네요 ..저도 공부하려고 하는데 트레이딩 정보도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네요..

팔로우했어요..^^ 꾸준히 무언가 올려보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이런건 아예 처음해보는거라 익숙치도 않고.. 아직은 잘모르겠네요 ㅎ 그래도 페이스북처럼 너무 오픈된 공간이 아니라는거 하나는 맘에 들어서.. 편히 해보려고 합니다..^^

Congratulations @bobos8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환영합니다~ 저는 차트분석(기술적 분석?)에 약해서 공부해보려고는 하는데 어렵더라고요 워낙 다들 다른 방식으로 읽으시고 가르치시고들 하셔서요..
시스템 트레이딩에도 무척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모쪼록 자주 들를게요^^

감사합니다. 좋은 글들 많이 소개해주신것 같아서 저도 자주 들러서 읽게될것같습니다..^^ 시스템 트레이딩에 관심 있으시다니 반갑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코인 거래하다 스팀까지 진출해봤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맞팔했습니다

차트 분석이 쉽지 않은게 코인 이더라구요 ~~

환영합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즐거운 설명절 되세요^^

반가워요~ 제글에 글 써주셔서 놀러왔는데,, 똬악~~!! 트레이딩 하시는분이셨군요!
앞으로 자주 봐요!! 팔로우하고 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705.81
ETH 3626.46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