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Seven Day-Black and White-Challenge : DAY -5 흑백사진 챌린지

in #kr6 years ago (edited)

한강.jp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tailcock 님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bebeange님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Contest rules: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Sort:  

이제 다섯 번째네요.
구름이 너무 멋지네요.

네, 두 번 더 남았네요.

구름의 모양이 너무나 멋지군요... 풍경이 굉장히 좋을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흑백으로 보니 느낌이 달라보이네요.
뭔가 쓸쓸한 분위기 가 나네요. ^^

오, 그렇군요. 원본은 쓸쓸하지 않은데 말이에요. : )

구름을 설정하신 것 같네요..강복이 바라보이는 이곳..이숙하네요..
라이딩 하는 분들이 많이 쉬는 공간..
Your photo is very nice..

구름을 설정하다라,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고팍스 좋은 이벤트중이네요 : ) 치킨 생각날 때는 해당 지하철역으로 가야겠군요

멋진풍경이네요~ 분위기이써요!ㅎㅎ

감사합니다 : ) 놀러갈게요!

하늘에 구름사진 멋있게 나왔네요 ^^

감사합니다 : ) 자주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65.29
ETH 2302.9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