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땡기네요~~~피자...

와우 피자피자 !! 저는 햄버거 먹었어요 ㅋㅋㅋㅋ 케케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마무리되세요.

피자도 먹고 싶네요. ㅎㅎ
저는 오늘도 일본식 라멘을 먹었습니다.

네 좋은하루되세요.

다이어트 중입니다 ㅋ

그렇군요. 좋은하루 되세요.

세가지맛이 한판에? 와우~ 페퍼로니랑 고기가 진리지요. 저건 파인애플? 베이컨도.. 가 맛있겠어요.

세가지 맛이 다 담겨있죠.

피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맛있겠어요 ^^

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침엔 칼국수냐 고추짬뽕이냐를 고민했는데....아들램 덕에 돈까스를 .....ㅋㅋㅋㅋ즐거운 저녁 되셨나요~

지금 밤 11시인데 휴... 에이 참고 내일 시켜먹어야겠네요 ㅠ

가운데 줄만 쏙~~빼서 먹고싶네요~ ^^
피자 2조각만 먹어도 배부룸~

저는 고구마 단호박을 좋아하는데말이에요.

맛이여러개 섞여있는건가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416.66
ETH 3475.48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