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oBo입니다



편집 와이파이.jpg


추운 겨울이 지나고 수줍은 듯 봄이 서서히 다가 오고 있어요.

마치 스팀잇에 처음 발을 디디는 제 마음 같네요. (수줍수줍)



언제 그랬냐는 듯 길가의 뼈만 남은 앙상한 나뭇가지에선

푸르른 싹을 틔워 내고

길가에는 예쁜 꽃들이 제 마음처럼 피어나겠지요!





공중그네 놀이기구.jpg



스팀잇에서는 여러분

다양한 정보의 홍수 속에 마음이 지쳐갈 때,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으면서

지친 마음에 을 얻어 가는,

잠쉬 쉬어갈 수 있는 쉼터가 되고 싶어요.

기쁜 마음으로 환영해주세요~




타자.jpg






또 저는 경쟁사회에서 사람들의 마음이 어떻게 지쳤는지,

그 마음을 어떻게 달랠 수 있는지,

앞으로의 변화할 세상에서는 어떤 것이 필요할지,

또 그 속에서 우리들의 모습도 어떻게 변해가야할지에 대해

잡다한 생각이 많답니다.^^

앞으로 함께 알아 가는 시간 되어요.





카페 많은 사람들.jpg



소소한일상, 먹스팀, 도서, 산책도 함께 해요.





Sort:  

환영합니다! 저는 시를 쓰고 있어요. 앞으로 자주 뵈요!

시 기대되네요~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따뜻한 이야기 전해들을 수 있겠네요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완료!

ㅎㅎ 맞팔갑니다~ 저도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네,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bobo8 님. 앞으로의포스팅 기대할게요~

응원감사해요 ㅎㅎ

환영합니다 자주 뵈어요^^

네, 자주 뵈어요 ㅎㅎ 고양이 너무 사랑스러워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많은 글에서 뵈었어요 ㅎㅎ 제 글에도 어김없이 찾아와주시니 감사한 마음이에요~

Loading...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43.52
ETH 3227.3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