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절 드디어 승인이났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어찌나 오래걸리던지,

길어야 일주일 걸리겠지 했는데

좀 더 걸렸던 것 같아요. ㅎㅎ


그동안 마음이 조마조마했습니다.

메일은 제대로 입력한건지, 혹시 잘못 보내서안오나? 싶기도 하구,

무엇보다도 설레는 마음이 가득했습니다.



블로그라면 블로그인데,
어떤 내용들로 이 공간을 채워갈 수 있을까?

내가 좋아하는 것, 나의 일상을 사람들이 궁금해할까?

나의 생각에 사람들이 공감해줄까?



또 이렇게 수준 높은 글들이 많은데,

이 곳에서 나의 작은 글들로 잘 적응해갈 수 있을까?

하는 염려가 들기도 했습니다.

나를 드러내는 것에는 아무래도 조심스럽게 다가가야겠다

하는 생각이 들면서도

빨리 여러분들께 배우고 소통하고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가득합니다.

색연필2.jpg





여러분들은 어떤 마음이신가요?







Sort:  

전 오래걸리지는 않았던거 같습니다
일주일정도인거 같네요
꾸준한 활동 부탁드려요 ^^

그렇군요~저도 꾸준히 뵈었으면 좋겠어요!

잘하실 수 있을겁니다! 그런데 태그에 kr-newbie로 적으려다가 오타나신거 같습니다. 그리고 jjangjjangman 태그를 쓰시면 오치 님이 보팅과 댓글로 도움을 주셔요!

으하하ㅏ 감사해요 이런 실수를! 덕분에 배워요 짱짱맨이 도대체 뭐지 찾아봐도 모르겠던데 그런 것이었군요 바로 적용합니다!!

축하합니다!!!
꾸준하게 콘텐츠를 만드는 게 쉽지 않더군요 ㅠㅡㅠ
함께 화이팅입니다!

꾸준한 콘텐츠 ... 쉽지 않죠~ 함께라는 말에 힘이 납니다 ㅎㅎ

기대감이 전해지는 포스팅이네요. 어떤 글을 쓰실지 궁금합니다.

북스팀 저도 궁금해요~

문턱이 높은 플랫폼이지만 모르면 모르는대로 글을 써서 도와달라고 하시면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줍니다. 스팀잇이 커뮤니티가 아주 활발하고 친절한 분들이 많아요. 입성 축하드립니다.

그렇군요 ㅎㅎ 친절에 감사드려요~

가입 축하드려용
답방왔어용 자주소통해용
시작이 반이라잖아요
홧팅1517755339680.gif

나머지 반 함께 꾸준히 채워나가요~^^

반가워요~^^ 저도 이제 조금씩 익숙해져 가고 있네요~^^
먼저 댓글 달아주셔서 고맙구요~ 자주 들를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예, 저도 팔로우합니다! 늦게 발견했네요 자주뵈어요~

직접 댓글로 자기소개글 홍보하는 적극성. 매우 칭찬합니다 !!!
스팀잇 세계에 오신걸 환영하고 앞으로 다양한 컨텐츠들로 만나봴수있기를 바랍니다 ^^

격려 감사해요 덕분에 힘이 나요!

반가워요! 같이 소통하며 지냅시다! 저는 약 3주 정도 걸렸네요 승인까지

어머 저는 2주정도 걸린 것 같아요. 한꺼번에 다같이 되었나봐요?? 잘은 모르겠지만 반가워요~ 함께 소통해요~

네 함께 열심히 스팀잇 해봐요 ^^ 먼저 다가가면 꼭 반겨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화이팅 하세요~~~

네, 이리도 반겨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더욱 힘이 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