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처음에 올릴려했었는데

in #kr6 years ago (edited)

처음에 스팀잇 가입하고나서

올릴려고 했었는데

하필 그때 금손 작가님들 작품을 연달아 봐버려서 ㅎㅎㅎ

올릴 엄두를 못내다가

조심스럽게 던지고 도망갑니다 : )




모델은 제가 아니구요 ㅋㅋ

스팀잇으로 휴대폰 보시는 모두의 모습을 생각하면서 그렸는데

저는 막상 노트북으로 스팀잇 많이 하게 되네요 ㅎㅎ



1년 정도 뒤쯤에 모두의 입가에 이렇게 미소가 있길 바라면서 ㅋㅋ

그때쯤이면 주춤하던 하락장이 얼추 마무리 지어가겠죠~?ㅎㅎ

Hi 600Size.jpg

모나미펜으로 쓱쓱 그리고

미니소에서 산 펜으로 쓱쓱 칠했어요 ㅋㅋ



Sort:  

슥슥 하신것치곤 섬세하게 잘그리셨는걸요! ?
앞으로도 좋은글 기대할게요ㅎㅎ

ㅎㅎ 손을 막 뷰들뷰들 떨면서... 한올한올 그렸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 )

우왕 잘그리셧어요!!
하하 그래서 보팅하고 가요! 맞보팅해요 ㅎㅎ~~!ㅋ

ㅋㅋ 네 그렇게 해요

사람 표정 그리는게 제일 어렵던데!! 외국인인데 눈썹화장은 한국 스탈이네요?ㅋㅋ

저도 모르게 ㅋㅋ 제 눈썹그리듯이 그려버렸나봐요 눈썹은 현실에서도 그림에서도 어렵네요 :)

이런 능력 부럽네요.. By @napole

저는 @napole 님 꽃꽂이?? 부케만드는 능력이 부럽던걸요 : )

왜 내가 가지고 있는 달란트는 보이지 않는 걸까요?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동보팅 이벤트] 스팀파워 임대 기념 이벤트 1회 보팅 완료 했습니다 !! 정말 잘 그리시네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보는이로 하여금 미소짓게 만드는 그림이네요! 1년 뒤에는 다 같이 환하게 미소짓기를!

: ) 하루하루 포스팅하며 눈 딱감았다 뜨면 1년 지나있겠죠!

펜은 역시 모나미져. 아무리 펜이 강하다 하더라도 모나미 펜을 따라 올 펜은 없져^^
6684D741-CC3B-40E6-843A-8606D120F0D0.jpeg

ㅋㅋ @krkorea 님 친히 모나미 사진까지 첨부해주셨네요.

어딜 도망 가시려고요? ㅋㅋㅋ이런 행복한 미소 가득한 날이 곧 오겠죠 ㅎㅎㅎ

ㅋㅋ 지구를 떠나렵니다. ㅎㅎ 농담이구 이런 날이 곧 오겠죠~

ㅎㅎ 잘 보고 갑니다. ^^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고래가 다녀간 듯한 표정이군요 ㅋㅋ

그릴때만 해도 고래의 존재 자체를 몰랐는데 지금보니 그런 표정이겠군요 ㅋㅋ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