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d funding#1] 올리 플레잉 카드 Olli Playing Cards

in #kr7 years ago

[Crowd funding#1] 올리 플레잉 카드 Olli Playing Cards



스트레스 푸는 방법의 두 가지 돈 소비하기, 음식 소비하기 

그 중에서 저의 돈을 소비하게  만들 이쁜 플레잉 카드를 하나 발견해서 소개해드립니다

 올리 카드는 올리의 이야기를 그리고 인형을 만드는 일러스트레이터 천준희와, 국내 디자인 플레잉카드 시장을 이끄는 이츠팀의 콜라보 카드입니다. 

7pictures에서 진행하는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인데 특이한게 

달성률과 관계없이 리워드를 결제한 후원자들에게 모두 리워드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 것 뿐만 아니라 해당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많은 프로젝트들이 같은 방식으로, 

펀딩의 느낌보다는 공동 구매의 느낌이 더 나네요 예전에는 이렇지 않았던 것 같은데...ㅎㅎ

이런 방식의 펀딩이면 '후원자들의 자발적 홍보를 기대하기 힘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중요한건 이쁘다는거죠 :) 케이스와 뒷면입니다 넘 귀여워요 ㅠ...

평소에 플레잉 카드를 모으다보니 더 눈이 갔습니다 카드 퀄리티도 좋았으면 하네요


프로젝트 마감일은 12/24일로 지금으로부터 8일 남았습니다 

현재까지 8명 주문했군요... 텀블벅이었다면 훨씬 많은 인원이 주문했을텐데 ㅠ 7pictures도 빠른 성장 기대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와 너무이쁜 카드네요 !! :)

이쁜 플레잉 카드만 보면 지갑이 열리더라구요..ㅎ

너무 귀여워요 ^^ 친구들이랑 같이 놀러가서 게임하면 좋은 추억 쌓을것같네요 !

이쁜 카드로는 같은 게임을 해도 배로 재밌답니다 ㅎㅎ

ㅎㅎㅎㅎ귀여워요!
칙칙한 카드보다 이런 귀여운 카드로 게임하면 더 재미있을 것 같네요.

정확하십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플레잉 카드와 트럼프 카드는 다른 건가요?

같은 의미일거에요! 한국에서는 트럼프 카드라고 주로 그러고 해외에서는 보통 플레잉 카드라고 하더라구요

아하 저도 플레잉카드랑 트럼프카드랑 뭔가 다른 건 줄 알았어요

저도 트럼프 카드라고 쓰려다 카드 소개에 플레잉 카드라고 되어있길래...ㅎㅎ

카드 귀엽네요.^^ 포커는 할 줄 몰라서 도둑잡기 하던게 생각나네요.ㅋ

카드 하나만 있으면 온갖 게임을 다 할 수 있쬬 ㅎㅎ 특히 훌라 추천합니당

카드 일러가 참 개성있고 매력적이네요~ +_+ 크라우드펀딩에는 참 신기한게 많군요.

크라우드 펀딩 제품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싶은 마음이 많은데 요즘 마음에 드는 프로젝트가 별로 없더라구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76.16
ETH 3060.01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