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월드챔피언쉽 우승자가 사용한 덱은??

in #kr7 years ago


하스스톤 월드챔피언쉽 2017이 끝난지는 며칠이 지났지만
혹시 월드챔피언쉽 우승자의 덱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우승자인 tom60229의 덱을 가지고왔습니다!

tom60229는 서렌더님을 누르고(하....) Fr0zen까지 이기고 우승했는데요
월드챔피언쉽 우승자의 덱리스트를 보시죠!!

첫번째 덱, 큐브 흑마


큐브흑마.png
덱코드 : 복사 한 후 게임에서 덱만들기를 하면 바로 생성가능합니다.

AAECAcn1AgTJwgKX0wKd4gLb6QINkwT3BLYH4QfECN7EAufLAvLQAvjQAojSAovhAvzlAujnAgA=


결승전에서 서로 큐브 흑마를 벤했다면 얼마나 좋은 덱인지는 증명됬다고 생각을합니다.
워낙 하스스톤을 하신다면 등급전에서 많이 본 덱이라 추가 설명이 필요없네요.
만이리-군주-큐브-서약콤보는 생각만해도.. 어후..

두번째 덱, 하이랜더 사제



덱코드 : 복사 한 후 게임에서 덱만들기를 하면 바로 생성가능합니다.

AAECAZ/HAh4J7QH7AZcCoQTlBO0FpAf2B6UJ0grTCtcK8gz7DJK0AoO7ArW7Ati7Auq/AtHBAtLBAtjBAtnBAuTCAsrDAr7IAvDPAujQApDTAgAA

무려 16강에 오른 선수들 중 16명이 사제를 선택했고 그 중에서 14명의 선수가 모두!!
이 하이랜더 사제를 선택했습니다!
세계대회에서 가장 많이 사용한 덱이라면 정말 강한 덱이겠죠??

세번째 덱, 비취 드루이드



덱 코드 : 복사 한 후 게임에서 덱만들기를 하면 바로 생성가능합니다.

AAECAZICBMQGrqsClL0CmdMCDUBf5Ai0uwLLvALdvgKgzQKHzgKU0gKY0gKe0gLb0wKE5gIA


대회에서 드루이드 역시 많은 인기를 끌었지만
드루이드는 어그로와 비취로 갈렸었습니다.
그런데 우승자는 비취 드루이드를 사용했네요!
코볼트 확장팩 이후, 비취드루의 변화는 역시 4코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취 드루에 항상 사용되었던 비취 정령이 사라지고
갈림길, 강철나무 골렘, 참나무 소환술을 사용해 더 어그로 덱에 대응할 수 있게되었고
벽옥 주문서를 쉽게 업그레이드 시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죠.

네번째 덱, 템포 도적



덱코드 : 복사 한 후 게임에서 덱만들기를 하면 바로 생성가능합니다.

AAECAaIHBrICrwSRvALCzgKc4gLb4wIMtAHtAqgF1AXdCJK2AoHCAuvCApvLAsrLAqbOAvvTAgA=


템포도적 이 친구는 등급전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친구죠.
대회에서도 많이 애용된 덱입니다.
다른 템포도적덱과는 달리 리치왕을 사용한다는 점이 특징이 될 수 있겠네요.
대회에서는 템포도적 덱에 두 선수가 소냐 섀도댄서 카드를 사용하고
세 선수가 리치왕을 사용했습니다.


하스스톤 등급을 올리고 싶다면,
세계대회 우승자의 덱을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하스스톤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선수들의 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1월시즌이 별로 남지 않았는데 하스스톤 유저분들
이번달에는 더 높은 등급에 올라갈 수 있길 응원합니다!!

Sort:  

이거 축포 명장면 혹시 보셨나요? ㅋㅋㅋㅋ

ㅋㅋㅋ 정말 잊을 수 없는 명장면이죠 ㅋㅋㅋㅋ
톰선수 표정이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5.29
ETH 3240.6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