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새해 소망릴레이] 올해의 3가지 소망!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luescent입니다.
제 글들에 올려주신 소중한 댓글들을 보던 중 @devpark님께서 같이 게임 태그에 글을 올린다는 이유만으로 지목해주셨네요. @devpark님에게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싶습니다.

이게 소망릴레이 규칙인가 보군요.

<규칙>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저는 저를 지명하신 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바랍니다.

벌써 새해가 된지 1주일이나 지났네요.
올해가 여러 부분에서 가장 중요한 해가 될 것 같은데 이번 기회에 새해 소망을 써보겠습니다!

첫번째 소망은 건강입니다. 유난히 작년에 다치는 일도 많았는데 올해에는 아무 건강에 이상없이 건강하게 살고 싶네요. 육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도, 또 저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들과 같이 주변 사람들이 아무 탈 없이 건강하게 살았으면하는 소망을 가져봅니다.

두번째 소망은 인맥입니다. 무작정 친구들을 많이 만드는 것이 아닌, 서로에게 정말로 도움이 되는 친구들을 만들고 싶고 원래의 인맥은 조금 더 작년보다 더 돈독하게 만들어야겠다는 소망을 가져봅니다. 올해 새롭게 시작한 스팀잇에서도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서로에게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관계들을 많이 맺고싶네요.

세번째 소망은 학업입니다. 아무래도 고등학교 2학년, 학업이 가장 중요한 시간을 보내고있고 학업에 열중해야하는 시기이다 보니 학업에 최선을 다 해야할 것 같네요. 미래에 이루고 싶은 꿈도 있고 지금은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학업을 챙겨야하는 시간이니까요.

막상 써보니 정말 별 거 없는 새해 소망인 것 같네요. 아무래도 새해에는 글을 쓰는 능력도 발달시켜야할 것 같습니다 ㅎㅎ 부끄러운 저의 새해 소망을 다 썼으니 릴레이를 이어 가주실 5분을 지목하겠습니다!

  1. 배틀그라운드를 즐겨하시는 @realgr님의 새해 소망을 듣고싶네요

  2. 몇십분전에 처음 스팀잇에 가입하신 뉴비 @yoonseul님!

  3. 사람을 울리는 마음의 글을 쓰시는 @TouchTheHeart님!

  4. 여러 맛집을 올려주시는 @daniel0511님!

  5. 새로 오신 @tisldisl님!

이렇게 5분을 지목하겠습니다.
잘 알 지 못하는 분들이라 실례가 될 수도 있겠지만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고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럼 다들 새해 원하시는 소망 이루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jpg

Sort:  

저를 지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398.11
ETH 3875.39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