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cor ICO에 실패하며, 배운 몇 가지 정보들.

in #kr7 years ago

스크린샷 2017-06-13 오전 1.46.08.png

안녕하세요 :)
코인에 관해 글을 쓰고 있는 'Pinocchio'입니다.

Bancor ICO에 참여하였다가, 실패하여 기분이 꿀꿀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아직 많은 ICO가 남았기 때문에, 참여 과정에서 알게 된 몇 가지 정보들을 되새기고, 공유하고 글을 씁니다.

스크린샷 2017-06-13 오전 1.48.45.png

1. myetherwallet에는 두 가지 노드가 존재한다.

일반적으로 myetherwallet에 접속하면, ETH(myetherwallet) 노드로 연결이 됩니다.
ICO 전쟁이 시작되면 이 노드가 과부하로 연결하기 어려운 상태가 됩니다.
이때는 노드(ehterscan.io)를 변경하여 접속하시면 이전 보다 쉽게 접속 가능합니다.

2. TxHash가 발행되었다. 하지만 ehterscan로 관련 정보가 뜨지 않는다면, 가만히 두시는게 정답입니다.

과부하 상태이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리시면 TxHash에 관련 정보가 뜨게 됩니다.

저는 오늘 ico가 열리고 30분 쯤 거래를 성공시켰는데, 내역이 뜨지 않자, 추가적으로 거래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렇게 되면, TxHash 계속 갱신이 되어 순번이 계속 뒤로 밀리는 현상을 경험 할 수 있습니다. ㅠ

꿀꿀한 마음에, 짧게 글을 적었는데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아는 한도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Sort:  

bancor 말로는 이더리움은 문제없고 자기들이 공격을 당했다는데, 이런 일이 자주 있진 않았었지요? 앞으로도 이럴려나요 ㅜ ico가 주목받으니 빡세긴 빡세네요 ㅋ

Bancor 오늘 말 많았어요..
중간에 Minimum time을 바꾸는 일도 있었고...
그러다보니 Max cap. 25만ETH보다 훨씬많은 39만 ETH를 모았거든요...139 million 달러만큼요ㄷㄷ
외국 tweet 보면 Legal issue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많아요.

결과는 어떻게 될지 두고봐야될 것 같네요-

고생하셨네요. 다음 ICO에는 꼭 성공하시길.

좋은 팁 공유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저도 ico관심은 많지만 막상하기엔 리스크때문에..ㅜㅜ

정말로 너무 고생하셨어요... 뱅커 관련해서 한번 글올려봤는데 한번 시간 되시면 읽어봐주세요. 제 글읽고 기분좀 나아지셨으면 하네요

Just taking this opportunity to say "THANK YOU FOR FOLLOWING M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063.60
ETH 2742.4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