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해주신 모든 스티미언님들께 감사드리며 ♥ 49일의 스팀잇 여정 49다시(ㅋ) 시작하는 마음으로...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스팀 스달 스파 업업업 팍팍 오르기를 늘 절규하며 스파시바~! 소리질러~!

'영화'는 '시간' '공간' '삶'을 담은 '여행'~! - 영화 만나는 블루엔젤 ♥Movie & Music♩♬

블루엔젤 인사드립니당~ ^^

50명성 50일 기념 글을 올리려다가...
약간 특이하게 49.9 49 49라는 숫자가 확 와 닿으며
(섯다에서 4와 9 두 패는 49 다시라는...ㅋㅋ)
49일의 스팀잇 여정의 오늘까지

응원해주신 스티미언님들께 감사드리며 이 글을 시작합니당~ ^^

우선 1일차
태그가 뭐지?
글이라고 뭐한 첫글을 올리고 스팀잇의 세계로 항해를 시작하며...
때로는 보상의 늪에 빠지며 요상하게 빠지기도 하다가

스팀잇을 너무너무 사랑하신다는
@bitcoingodperson 님 귀요미 다람쥐~ㅋㅋ 가즈아~!

제 글을 리스팀 해주시면서...
이벤트 뿐만 아니라 좋은 글들을 꾸준히 리스팀해주시는 글들
팔뤄하기 시작하면서 점점 연결고리가 이어지기 시작했습니당~!
첫 만남을 연결 시켜주셔 완전 감사합니당~♥

스팀잇을 항해하면서 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며
오~! 증인투표 하면서 알게된
증인들...
스팀잇을 위해 애써주시고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해주시고
저도 댓글과 리스팀 응원을 시작하게 되면서
보다 더 넓은 세계로 한걸음씩 한걸음씩 디디어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예비 증인을 준비하시는 @koinbot 님 연결고리로
무려 50SP 무상임대를 받게 되어
더욱더 힘이 나면서 스팀잇의 세계로 점점 더 푹 빠져들기 시작했습니다.
최근 #steemlite 큐레이션 프로젝트 진행 중이시며 추가로 50SP 무상임대 받았습니당~ ^^
완전 감사합니당~! ♥

@stylegold 님 뉴비소개 지원 큐레이션으로 인사드리며 여러 태그가 있구나 알게 되었습니당.
뉴비지원 애써주셔 감사합니당~! ♥

@lucky2 님 큐레이션으로 천재 작가 파블로미파 @mipha 님 글 연결고리가 닿아
댓글을 남겼을 뿐인뎅... ㅋㅋㅋㅋㅋ
마음에 쏘오오오오오오옥 팍팍 심쿵하게 들어온 지금의 대문을 만들어주셨습니당~!
블로그는 처음이라 대문이 프사인줄 알고 모두 바꿨다는...ㅋㅋㅋㅋㅋ
무상에서 물론 유료정품 인증 받았구요~ ㅋㅋㅋㅋ
늘 감사한 마음에 글과 댓글 푸터로 created by mipha 홍보하고 있어용~! 처음에는 @ 붙이면
호출되는 줄 모르고 썼다가 미파님 알림창 터졌었다는 ㅋㅋㅋㅋ
두분 모두 감사드립니당~! ♥

#jjangjjangman 알게되면서 @maikuraki 님 짱짱맨 출석부와 보팅로얄 푹 빠져버렸어용~! ㅋㅋ
하루에 한번 참여를 못하게 되면 손구락에 굳은 살이 베길 정도로... ^^
늘 항상 감사드립니당~! ♥
잊지 않고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매일 찾아주시며 보팅해주시는 @ldsklee 님 늘 항상 감사합니당~! ♥
@virus707 오치님 짱짱맨 힘을 주시는 ㅋㅋ 항상 감사합니당~! ♥

@steemitboard @steemitboardpool 러시아월드컵을 즐기며 만끽하며~ 완전 열광의 밤들이었어요~!
요즘 뱃지 모으는 재미에 푹... 1일 5포 이상은 너무 과하니 꾸우우우우우우욱 참고 있어요~! ㅋㅋ
지금 이 글을 올리면 6포가 되어 또 오버됨에도...ㅋㅋ

@sonki999 님 뉴비를 위한 100SP 무상임대 이벤트를 자정에 시작하는 줄 기다리며...
거의 17시간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이벤트 글이 열리면서
첫 댓글로 신청해서 무려 100SP 특별 임대로 총 200SP 임대 받게 되는 눈물 주르르르르르르륵~!
힘이 되는 완전 감동의 도가니에 빠졌습니당~!
(견우와 직녀가 만난다는 7/7일 토요일 4주간의 무상임대 시작으로 어느덧 종료일인...7/28일이 오고야 말았습니당~!)
열심히 리스팀과 댓글 보팅게이지가 차오르는대로 최대한 0.01~0.02찍히도록 풀봇의 릴레이를 ㅋㅋ
무상임대로 힘을 주셔서 완전 감사합니당~! ♥
(무상임대 연장해주시면 더더더더더더더더~더욱 행복해용~! ㅋㅋㅋㅋㅋㅋ)

도움주시고 응원해주신 스티미언님들 덕분에 스팀이 떡락과 상승의 횡보를 반복하며
페이아웃 되는대로 지속적으로 스파업을 하면서
보팅파워게이지 완충될때까지 기다림없이 풀봇 팍팍팍 할 수 있는 행복함에 빠지게 되었어용~! ㅋㅋ

궁금했던 비지가 비지해서 비지인가 막 요러다가...
@glory7 님의 비지 완벽 가이드 백서 글을 만나게 되며
비지는 이런 UI와 심지어 알림기능까지 우왓~! 완전 좋아~! 좋아~!
소개해주셔 아주 잘 애용하고 있어용~!
완전 감사합니당~! ♥
(지금 비지로 두시간 가까이 49일의 여정을 떠올리며 글을 쓰고 있음에도... 비지창에서는 겨우 3분 소요로 나오네용??? ㅋㅋㅋㅋㅋ 뭐징???)

스팀잇을 시작하고 20일째 첫 밋업~!
삶은 영화 영화를 매우 좋아하는 블루엔젤
주희팍님 @juheepark <허스토리> 스크립터로 참여하셔 함께 응원하며
극장밋업 함께하며 지새웠던 잊지 못할 추억의 2018.06.28.(목) 열정의 밤~! ^^
고인물을 외치며~! ㅋㅋ 스팀잇 생태계 이야기도 나누며 커다란 세계로 들어서게 되었습니당~!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완전 감사합니당~! ♥

[소환]
@smile.jay / @ccodron / @hyehyehye / @lagom40 / @xinnong / @feeltong/ @annvely / @honeythegreat / @chocolate1st / @ukk / @hwan100 / @str7motor / @gochuchamchi / @bluengel / @lekang / @innovit / @peanut131 / @yong2daddy / @juheepark

https://steemit.com/kr-meetup/@juheepark/20

이어지는 두번째 2018.07.15.(일) 고참님 @gochuchamchi 등산 밋업~!
이름하여 운동단 청계산 등산 7인의 생존자 ㅋㅋ 밋업~!
무더위에 아주 시원함(?) 만끽한 밋업~! ㅋㅋㅋㅋㅋ
https://steemit.com/kr-meetup/@gochuchamchi/2pnyxz

스팀잇 밋업은 꼭 참여해 보셔용~!

요즘 더욱더 스팀잇 푹 빠져서
극장 가는 시간마저 줄이고 있음이 함정입니당...ㅋㅋ

풀봇에 깜짝 놀랬었던 @ponzipanda 님 ㅋㅋ 완전 감사합니당~! ♥
자신을 전업투기꾼이라시면서... 그동안의 파란만장함을 올려주시는...ㅋㅋ

인문학 철학 좋은 글 올려주시는 아름다운 철학가 @armdown
복날에 살림 이사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용~!
댓글에 꼭 보팅 응원해주셔 힘이 팍팍 늘 항상 감사드립니당~! ♥

그림일기 올려주시며 하루라도 읽지 않으면 뭔가 오늘 하루를
제대로 보낸거 같지 않은 늪에 빠져버리는
마성과 마력 매력의 찡여사님 @zzing 님 아몰랑 일기 ㅋㅋㅋㅋㅋ
글 읽는 행복함을 주셔 늘 항상 감사합니당~! ♥

추억의 기록들을 글로 회상하며 올려주시는
영화를 사랑하는 황마담님 @hwangmadam
추억의 시간 공간으로의 여행을 함께 할 수 있어
하루 하루 완전 행복해요~! 완전 감사합니당~! ♥

느무느무느무 감사한 스티미언님들 완전 행복해용~! ♥♥♥♥♥♥♥♥♥♥♥♥♥♥♥♥♥

글을 쓰다보니 머리속의 의식의 흐름속에 떠오르는대로
좀 두서 없이 쓴 느낌이 있으면서도...
일일이 모두 다 소환하지는 못했어요~!

혹시 빠졌다고 해서 너무 섭하게 느끼지는 않으셨으면...
제 기억력의 한계이기도 합니당~!
그럼에도 마음은 늘 함께 합니당~!

스팀잇 항해를 하면서
더더더더더더욱더 보다 큰 대양으로 향하여
오늘 하루도 늘 감사하며
행복 만끽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당~!

응원해주시고 힘을 주셔서 늘 항상 감사합니당~^^

bluengel_footer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49제를 축...

언제나 열심히하시는 엔젤님을보면서 저도 더욱열심히하게되네요!

스파시바~

뜨아~! 저도 그 느낌은....ㅋㅋ
다시 태어난다는...^^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49일밖에 안되셨어요? ㅋㅋ
그런데 저는 왜 님께서 아주 오래되신 분처럼 느껴질까요?
님께서 님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댓글을 다셔서 그런 걸까요?
처음 보자마자 머리 속 깊숙이 각인이 되어서 말이에요..ㅎㅎ
어쨋든, 49일...아니네요..지금이 새벽 1시니깐..50일이네요..
축하드립니다. :)

스팀잇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당?
ㅋㅋ
축하해주셔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시길 응원합니다.

더욱더 쭈우우우우우우우욱~!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아효;; 저도 언급해주시고.. 정말 감사하네요^^
저 역시.. 블루엔젤님이.. 열 보팅과 리스팀으로..
함께 해 주셔서.. 완전 힘이 납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스티밋의 세상에서.. 오래.. 함께 할 수 있기를요^^

댓글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당~!
(물론 호출은 제가 했지만...ㅋㅋ)

함께 공감 나눌 수 있는
시간 공간 여행 늘 행복해요~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블루엔젤님~~!!49일추카드려요~!
앞으로두 즐건스팀잇생활되세욧^_____^

축하 감사합니당~ ^^

앞으로 스팀잇 대양을 향해
함께 항해해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스팀파워 임대합니다. ( 67.35 % )
  2. 대프리카 탈출 기념 풀보팅 이벤트 ( 63.19 % )
  3. 스팀잇 테이스팀으로 글쓰고 2스팀달러 보팅 받자! ( 63.01 % )
  4. [Jul-21] Voting bot Delegation Profit ( 61.52 % )
  5. 맞고의 신 for kakao 조이맥스 모바일 게임 ( 61.31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무상임대 7기 임대완료 ( 70.56 % )
  2. [반말주의] 스파 Up ↑↑↑↑ ( 70.53 % )
  3. 백스파 무상임대 릴레이 [네 번 째] ( 69.48 % )
  4. 백스파 무상임대 릴레이 [다섯번째] ( 69.32 % )
  5. 스팀파워 임대가... ( 69.29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와우~ 정말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시네요~
항상 보팅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

응원해주셔 늘 항상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여기에서는 가즈앗~! 대신에 스파시바~!!를 외쳐야 할 거 같네요. ㅎㅎ

스파~스파~스파~ 스파시바~!!!
ㅋㅋ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스파 씨~바~~^^ 49 49 축하드립니다 :D
항상 즐겁게 활동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파랑새 님 덕분에 스팀잇이 더욱 즐거운 공간이 된 것 같습니다^^
칭찬칭찬~ 59 59~ ^0^b

댓글 큐레이션 완전 좋아용~!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