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N/KR] Busy now supports relative url 비지도 이제 상대경로 지원합니다.

in #kr6 years ago

Partiko @partiko check this Article out plz and also Partiko inn app browser pages should be applied in addition to table markdown tags update ! :)

파티코앱에서도 어서 적용되었으면 좋겠어용~!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아 파티코도 안되나요? 본문에 빼야겠군요ㅎㅎ 당연히 될줄 알았네요.

@steem.apps 완전 좋음에도 댑들이 상대 경로 링크를 잘 지원해줘야 합니드앙~ ㅠ
파티코앱에서는 늘 파티코알림 또는 아이디 검색으로 포스팅 찾아 들어와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주소 @ 앞의 루트 태그 즉 /perm link 요게 들어가게 되어 상대 링크 찾아가지 못하는거 같아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픈소스면 제가 고쳐드릴건데 아쉽네요ㅎㅎ

해결의 실마리 찾았으니 댑들에서도 함께 적용되리라 보아요~! 알려주셔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bluenge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405번 $40.519을 보팅해서 $42.47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고마운 곰도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88.10
ETH 2353.3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