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T로 인한 긍정적 변화 그리고 제안

in #kr5 years ago (edited)

앗~! 깜빡했어요~
늘 잘해주셨는데...
본문 아무리 주워온(?) 이미지라 해도 원본 출처 표시 남겨주셔야 해요~!
본인 순수 창작이라면 괜찮습니다만...

Sort:  

안그래도 지금 그거 다시 찾는중이었는데 어떻게 딱ㅎㅎ 보통땐 저작권없는 걸로 검색하는데 이번엔 그러지도 않았더라고요. 일단 프리인거 찾아봐야겠어요.

역시~! @blockchainstudio 텔레파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휴 방금 수정했습니다. 결국 상업적 용도로 수정도 가능한 바탕 이미지 찾아서 대충 글씨 써넣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애쓰셨어요~^^
늘 고민해야 해요 포스팅 올리기 전에~!

(폰트 사용에도 유료폰트면 사전 허락 득해야 하고 저작권 폰트는 반드시 출처 표시해야 하고 아주 신경 쓸게 느무느무 많죠~ 폰에 내장된 폰트는 지금껏 사용해왔었는데... 음 괜찮겠죵? 아몰랑~!)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말씀하신대로 저 출처 항상 신경쓰는데 이번엔 깜빡했다 바로 떠오르더라고요.

폰트도 물론 미리 그부분신경써서 무료 폰트입니다^^ 한줄에 넣고 싶었는데 포토샵 사용법을 잘 몰라 두줄로 계속 나눠져서 10분넘게 시도하다 포기. 포토샵 진짜 비직관적인 프로그램인듯 초보에겐. 말풍선도 그나마 오른쪽 왼쪽 바꾸는 것도 5분넘게 걸린듯. 결국 구글링으로. 레이어하나만 뒤집는게 왜이리 힘든지ㅠㅠ 어휴. 워낙 역사가 깊으니까 제대로 배운 사람에게 최적화되어있거나 그들도 참고 쓰는 프로그램인지도ㅎㅎ

근데 저작권을 존중하지 않는게 아니라 너무 유명해져서 변형도 정말 많은 짤방류의 경우 그자체가 글의 핵심이 아닐때 저작권문제가 어찌되는진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일단 스팀잇이 보상이 주어지니 최대한 조심하는게 맞을듯은 싶은데 궁금하긴 하네요.

이렇게 애쓰고 지켜 나아가야만
창작자 함께 살맛 나는 행복한 세상 만들어 나아갈 수 있다고 보아요~💙

늘 항상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bluenge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962번 $55.770을 보팅해서 $63.03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고마운 곰도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bluenge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961번 $55.755을 보팅해서 $63.03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곰도뤼~ 달리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13.33
ETH 2927.9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