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감사합니다 ㅎㅎ
올려주신글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D

트리 토큰의 도입으로 월 단위 정산에 도움이 되실 듯 합니당~
스팀 스달은 시세 늘 변화하기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런가요?
다만 아직은 트리토큰의 상품 가치가 없어서 섣불리 내놓아도 될지 모르겠네요

유닛 개념으로 가셔도 좋구요~!
엑셀 계산 아주아주 복잡하실거 같아요~ ㅠㅠ
보팅시점이든 페이아웃시점이든 스팀 스달은 늘 변동성이 있으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 감사합니다:)
참조하겠습니다. 매번 조언이 도움이 많이 되네요.

그래서들 rshares 개념으로 기여도 환산하는 프로젝트들~ 복잡 복잡하더라구요~
이제 시작이니 @best-live 더욱 잘 되라고 무조건 응원합니당~!

앗 풀봇이었는뎅 걍 모르고 분할로 ㅠ
보파와 임대 관리하며 큐레이션 하려다 보니 ㅠ
스팀은 계속 떡락이라 더 많이 힘드네요~!

걍 확 다 임대하고 큐레이션이고 뭐고 안할까부닷~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이제 스팀가격 저점 찍으면 다시 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려울때일수록 제가 더 많이들 도와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