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딩 디 아크: 세상을 바꾸는 힘(Bending the Arc 2017)> review

in #kr6 years ago

image.png
원본 이미지 출처 : 1

미국, 다큐멘터리, 전체 관람가, 1시간 42분
감독 : 키프 데이비슨(Kief Davidson)
페드로 코스(Pedro Kos)
출연 : 폴 파머(Paul Farmer 본인 역)
김용(본인 역)
오필리아 달(본인 역)

CGV압구정 아트하우스2관
1.78:1(푸티지 가변)
2017 289th 극장관람 영화

Sundance Institute 두 작품 연속관람

손수건 필참!

항상 첫 한걸음 내어 디디기가 힘들 뿐
한걸음 한걸음 나아감이 모든 변화의 시작이다!

완전 감동의 물결~! 눈물 바다~ㅠㅠ

엔딩 푸티지 영상 꼭 관람하세요~!

bluengel_footer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앗 이거 광고를 언젠가 보았는데
정말 보고싶은 영화였어요
손수건 지참이라니 슬픈가보네요 ㅠㅠ

감동 그 자체입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손수건 필참..
어떤 감동일지 궁금하네요

다큐멘터리 저를 울게 했어용~!

필람하셔용~!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내용은 스포라 안하셨나보네요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렇습니당~ ^^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좀전에 키돈님 글에서 주말에 할일 태산이라며 이제 일 시작하러 가신다는 댓글 봤는데.... 스팀잇의 늪에서 아직도 허우적 대고 계시는군요. 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의 바다에 빠져 있어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오늘도 찾아주셔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1.34
ETH 245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