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넷(astronet) - 인터넷 기사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스트로넷이 스왑이 완료 되면 다시 포스트를 쓸려 했는데

오늘 갑자기 인터넷 기사가 떳네요 ㅋㅋㅋㅋ

예상치 못한일이라 급하게 다시 포스트를 작성합니다.

아... 정말 아스트로넷이 하루가 다르게 진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기술과 과 마케팅을 동시에 섭렵해가며 저를 놀라게 하고있습니다.

제가 개발자에 대해서 말씀 드린적이 없는것 같네요.

개발자는 한지우라는 가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정체를 밝힌적은 없으며 알려진 신상정보 또한 없습니다

다만 가상화폐 채굴이 거대자본에 쏠려 있는것을 누구보다 불합리한

상황으로 인식하고 이를 타파 하고자 나온 가상화폐가 아스트로넷이며

채굴자와 소통을 매우 중요시 하는 캐릭터라는 것만 알려져 있습니다.

뉴스에 보면 내년초 서울에서 공개행사를 가진다고 한걸로 보아

그 행사에서 처음으로 개발자 한지우 모습을 볼수있을 것으로 기대 됩니다.

2017년 9월14일 부터 시작된 아스트로넷의 첫 여정이 여기까지 오게되네요

한지우가 트위터를 통해 늘 버릇처럼 하던 얘기

아무것도 없는 개발자를 믿어주고 채굴해준 채굴자들을 절대 배신하지 않겠다던

그약속이 거짓이 아닌 진심이라는걸 지금 이순간도 느낄수 있습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아스트로넷...

남은 여정이 더욱 궁금해 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44.62
ETH 3320.00
USDT 1.00
SBD 2.70